지원사업
학술연구/단체지원/교육 등 연구자 활동을 지속하도록 DBpia가 지원하고 있어요.
커뮤니티
연구자들이 자신의 연구와 전문성을 널리 알리고, 새로운 협력의 기회를 만들 수 있는 네트워킹 공간이에요.
이용수
등록된 정보가 없습니다.
논문 유사도에 따라 DBpia 가 추천하는 논문입니다. 함께 보면 좋을 연관 논문을 확인해보세요!
국가브랜드 제고를 위한 콘텐츠 정책방안
서울행정학회 학술대회 발표논문집
2011 .05
국가브랜드, 관광브랜드, 도시브랜드의 역할과 과제
한국관광정책
2009 .12
국가브랜드와 국가 경쟁력
한국경영학회 융합학술대회
2009 .08
국가경쟁력 제고를 위한 정부의 역할
한국행정논집
1996 .03
국가브랜드가 경쟁력이다
한국경영학회 융합학술대회
2009 .08
국가브랜드가 경쟁력이다
한국경영학회 융합학술대회
2009 .08
문화정책으로서의 국가브랜드정책에 관한 연구
한국문화정책학회 학술대회논문집
2014 .05
해외 주요국의 국가 브랜드 관리 사례 연구
경영관리연구
2009 .12
차근차근, 국민이 되었다
중등우리교육
2001 .03
국민들은 무엇을 가장 바라고 있는가?
[KIEP] 북경사무소브리핑
1998 .09
오, 위대한 대한국민!
뉴 래디컬 리뷰
2008 .06
글로벌 브랜드에 대한 브랜드 태도, 브랜드 애착, 브랜드 몰입, 브랜드 충성도의 관계에 관한 연구
한국산업경제학회 정기학술발표대회 초록집
2016 .05
브랜드 진정성이 브랜드애착 및 충성에 미치는 영향에 관한 연구 : 화장품 브랜드를 중심으로
유통연구
2014 .04
축산물브랜드 육성정책과 한우브랜드 경쟁력 제고방안
한국유통학회 학술대회 발표논문집
2006 .05
마케팅 커뮤니케이션요인이 브랜드자산에 미치는 영향에 관한 연구
한국경영학회 융합학술대회
2007 .08
브랜드의 색 불일치가 브랜드 태도에 미치는 영향
한국경영교육학회 학술발표대회논문집
2010 .12
국민 안보의식, 어떻게 제고할 것인가?
한반도선진화재단 기타 단행본
2011 .11
The effect of brand image on brand value and brand loyalty - focused on deluxe hotels in Miami-
관광경영연구
2011 .01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