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원사업
학술연구/단체지원/교육 등 연구자 활동을 지속하도록 DBpia가 지원하고 있어요.
커뮤니티
연구자들이 자신의 연구와 전문성을 널리 알리고, 새로운 협력의 기회를 만들 수 있는 네트워킹 공간이에요.
이용수
등록된 정보가 없습니다.
논문 유사도에 따라 DBpia 가 추천하는 논문입니다. 함께 보면 좋을 연관 논문을 확인해보세요!
군병원의 의료서비스품질이 외래환자의 진료가치, 환자만족 및 재이용의도에 미치는 영향
서비스경영학회지
2009 .12
의료서비스 질이 환자만족과 병원 재이용 의사에 미치는 영향에 관한 연구
인적자원개발연구
2008 .12
의료기관 서비스요인이 환자만족에 미치는 영향
보건과 복지
2015 .12
의료서비스에서 환자만족의 선·후행변수의 구조적 관계
산업경제연구
2009 .12
구조방정식 모형을 통한 종합병원 외래·입원환자의 서비스품질 특성에 관한 연구
한국서비스경영학회 학술대회
2007 .05
의료서비스 품질의 영향에 관한 연구
기업과혁신연구
2002 .07
The Relationship among Healthcare Quality, Patient Satisfaction and Patient Trust
한국정책연구
2013 .03
의료 서비스품질과 고객만족, 충성도 간의 관계
경영교육연구
2014 .08
의료서비스품질 핵심 요인이 고객의 재이용의도에 미치는 영향에 관한 연구
대한경영학회지
2013 .09
의료서비스품질과 고객만족에 관한 연구
서비스경영학회지
2002 .06
응급의료서비스품질이 환자의 가치, 만족, 재이용의도에 미치는 영향
대한경영학회 학술발표대회 발표논문집
2013 .11
한방병원 의료서비스품질이 관계품질과 고객만족에 미치는 영향
대한경영학회 학술발표대회 발표논문집
2010 .04
병원 의료외적서비스와 고객만족 , 병원이미지와의 관계
서비스경영학회지
2001 .12
의료관광을 위한 의료서비스품질, 서비스가치 및 고객만족 영향관계
서비스경영학회지
2009 .03
병원 웹사이트 서비스품질이 서비스가치와 고객만족에 미치는 영향
서비스경영학회지
2006 .12
외래 환자 시스템을 위한 Generic 시뮬레이션 모델 개발
한국경영과학회 학술대회논문집
2008 .05
서비스품질이 고객만족과 재이용의도에 미치는 영향 : 대형병원에 대한 신뢰의 조절효과를 중심으로
대한경영학회 학술발표대회 발표논문집
2009 .11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