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원사업
학술연구/단체지원/교육 등 연구자 활동을 지속하도록 DBpia가 지원하고 있어요.
커뮤니티
연구자들이 자신의 연구와 전문성을 널리 알리고, 새로운 협력의 기회를 만들 수 있는 네트워킹 공간이에요.
이용수
등록된 정보가 없습니다.
논문 유사도에 따라 DBpia 가 추천하는 논문입니다. 함께 보면 좋을 연관 논문을 확인해보세요!
한방병원 의료서비스품질이 관계품질과 고객만족에 미치는 영향
대한경영학회 학술발표대회 발표논문집
2010 .04
의료서비스품질 핵심 요인이 고객의 재이용의도에 미치는 영향에 관한 연구
대한경영학회지
2013 .09
서비스품질이 고객만족과 재이용의도에 미치는 영향 : 대형병원에 대한 신뢰의 조절효과를 중심으로
대한경영학회 학술발표대회 발표논문집
2009 .11
의료관광 질적 제고를 위한 의료 서비스품질과 물리적 환경, 고객만족에 관한 연구
관광연구저널
2014 .08
의료서비스품질과 고객만족에 관한 연구
서비스경영학회지
2002 .06
의료관광을 위한 의료서비스품질, 서비스가치 및 고객만족 영향관계
서비스경영학회지
2009 .03
고객가치공동창출이 의료서비스 성과에 미치는 영향: 병원 규모와 병원 이용기간 조절효과
경영교육연구
2019 .10
병원 모바일 웹사이트 품질이 의료서비스 기대, 이미지, 신뢰에 미치는 영향에 관한 연구 : 중국인 의료관광객을 대상으로
호텔경영학연구
2017 .10
병원 웹사이트 서비스품질이 서비스가치와 고객만족에 미치는 영향
서비스경영학회지
2006 .12
의료기관 서비스요인이 환자만족에 미치는 영향
보건과 복지
2015 .12
환자 유형에 따른 의료서비스요인과 고객만족간의 효과연구
서비스경영학회지
2017 .06
의료서비스 질이 환자만족과 병원 재이용 의사에 미치는 영향에 관한 연구
인적자원개발연구
2008 .12
지방 종합병원의 서비스 질이 고객의 재이용의사에 미치는 영향 : 부산을 중심으로
지방정부연구
2015 .11
명지병원의 고객만족경영 사례연구
Korea Business Review
2015 .02
응급의료서비스품질이 환자의 가치, 만족, 재이용의도에 미치는 영향
대한경영학회 학술발표대회 발표논문집
2013 .11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