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원사업
학술연구/단체지원/교육 등 연구자 활동을 지속하도록 DBpia가 지원하고 있어요.
커뮤니티
연구자들이 자신의 연구와 전문성을 널리 알리고, 새로운 협력의 기회를 만들 수 있는 네트워킹 공간이에요.
이용수
Abstract
I. 서론
II. 이론적 배경
Ⅲ. 연구가설 및 연구모형
Ⅳ. 연구방법
Ⅴ. 서비스품질 모형의 측정
Ⅵ. 결론
참고문헌
논문 유사도에 따라 DBpia 가 추천하는 논문입니다. 함께 보면 좋을 연관 논문을 확인해보세요!
서비스전략과 SERVQUAL 품질차원
마케팅연구
2015 .11
교육서비스품질, 고객만족, 기관성과, 사회성과의 구조적 관계분석: A 공공기관을 중심으로
HRD연구
2015 .01
전시회 서비스 품질 지각이 참가자 만족 및 행동 의도에 미치는 영향 -3차원 서비스 품질 모형 적용-
관광학연구
2017 .01
사회서비스 품질 측정모형 개발 : 공익형 노인일자리를 중심으로
한국사회복지행정학
2018 .02
비대면 교육서비스품질이 가치와 학습성과에 미치는 영향: 관광분야 전공학생을 중심으로
관광레저연구
2021 .05
무역전시회의 서비스품질, 고객만족 및 고객충성도에 관한 연구
통상정보연구
2015 .09
교육서비스 품질과 서비스 가치, 고객만족, 브랜드 이미지 간의 구조적 관계 연구
기업경영리뷰
2018 .01
서비스 품질에 관한 인식이 제품품질 평가에 미치는 영향
산업혁신연구
2019 .01
Innovative Behavior in Public Sector Services Public Service Motivation and Private Sector Experience
The Korean Journal of Policy Studies
2020 .01
The Importance of Quality Management Implementation in Public Sector and Role of Behavioral Quality Management Practice
Seoul Journal of Business
2020 .01
숙박업의 서비스 품질원가에 대한 투자, 서비스 품질 및 경영성과 간의 관계
경영컨설팅연구
2015 .01
숙박 O2O서비스 품질이 서비스만족 및 지속사용의도에 미치는 영향: 서비스만족의 매개효과
Tourism Research
2019 .01
외국인 개별관광객 (FIT)의 서비스품질에 대한 지각된 가치가 고객만족 및 충성도에 미치는 영향 : 제주방문객 FIT를 중심으로
호텔경영학연구
2017 .10
A Study of Service Quality and Customer Satisfaction of Upscale Hotels in Ulaanbaatar, Mongolia
관광레저연구
2018 .02
SRT 서비스품질이 고객 반응과 재이용의도에 미치는 영향
관광경영연구
2021 .01
셀프서비스 기술의 품질차원과 고객만족의 관계
유통경영학회지
2019 .10
경찰수사의 서비스품질이 고객만족에 미치는 영향에 관한 연구
경찰학연구
2017 .12
다중이용시설의 이용자 체감서비스품질 척도 개발: 고속도로 휴게소를 중심으로
한국퍼실리티매니지먼트학회지
2019 .01
SERVQUAL-IPA를 활용한 고속도로 휴게소 서비스품질 연구 : 민자 휴게소를 중심으로
전문경영인연구
2018 .01
Kano Model을 활용한 대학교육 서비스 품질 속성분류 연구
경영컨설팅연구
2023 .02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