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원사업
학술연구/단체지원/교육 등 연구자 활동을 지속하도록 DBpia가 지원하고 있어요.
커뮤니티
연구자들이 자신의 연구와 전문성을 널리 알리고, 새로운 협력의 기회를 만들 수 있는 네트워킹 공간이에요.
이용수
Abstract
Ⅰ. 서론
Ⅱ. 이론적 배경
Ⅲ. 연구방법
Ⅳ. 아웃도어 브랜드 로고의 시각적 특성
Ⅴ. 결론
참고문헌
논문 유사도에 따라 DBpia 가 추천하는 논문입니다. 함께 보면 좋을 연관 논문을 확인해보세요!
A Study on the Brand Concept and Logo Image of Cosmetics Brand
한국디자인학회 학술발표대회 논문집
2018 .06
공공브랜드 이미지 로고 인식향상을 위한 관리방안에 대한 연구
한국디자인학회 학술발표대회 논문집
2022 .11
아웃도어 브랜드 명의 의미론적 특성
한국의상디자인학회지
2016 .02
K-뷰티 브랜드의 네이밍과 로고 스타일 트렌드 분석
한국디자인학회 학술발표대회 논문집
2024 .06
ANALYSIS ON ENVIRONMENTAL LOGOS BASED ON BRANDING IDENTITY : FOCUSING ON SOUTH KOREA AND SOUTH EAST ASIA
한국디자인학회 학술발표대회 논문집
2015 .10
무브랜드 특성 및 비주얼 아이덴티티 구성요인에 기초한 사례조사
한국디자인포럼
2019 .01
로고 변화에 따른 브랜드 이미지에 대한 감성 비교 분석 - 패션 브랜드 로고의 서체 변화 -
한국디자인포럼
2024 .08
국내 헤어케어제품 브랜드 로고 디자인 연구
브랜드디자인학연구
2016 .01
청소년의 아웃도어 스포츠웨어 선택속성과 브랜드감정이 브랜드전달의도에 미치는 영향
한국체육과학회지
2016 .10
The Influence of Visual Elements of Bank Logo Design on Corporate Image - Focused on Representative Chinese Banking Brands -
기초조형학연구
2022 .02
A Study on The Development of Brand Visual Identity According to Brand Planning of A Specialty Coffee Brand - Focus on The Coffee Lusso Case -
한국공간디자인학회 논문집
2021 .09
커피브랜드 로고심볼의 시각적 재인성 - 중국 커피 브랜드를 중심으로 -
한국디자인학회 학술발표대회 논문집
2023 .10
남성화장품 브랜드명의 의미론적 특성
한국의상디자인학회지
2018 .02
Logos-180507
한국기초조형학회 작품집
2018 .05
단과대학 브랜드 경쟁력 제고를 위한 로고디자인 기초연구
브랜드디자인학연구
2018 .01
Pet Food 브랜드 로고의 시각적 요소 분석-중국시장 점유율 Top 10 브랜드를 중심으로-
브랜드디자인학연구
2020 .01
브랜드 커뮤니케이션을 위한 BI표현전략에 관한 연구 - 브랜드 홍보관 중심으로 -
한국공간디자인학회 논문집
2021 .08
프로스포츠 관중의 지지를 받는 타이틀스폰서의 브랜드자산 효과에 따른 구단의 역할분석
한국체육과학회지
2016 .12
국내 저가 화장품 브랜드의 컬러 아이덴티티가 브랜드 인지도 및 브랜드 태도, 구매 의도에 미치는 영향
한국미용학회지
2017 .08
국내외 패션 브랜드 식음료 매장의 브랜드 확장 및 브랜드스케이핑 전략 특성
한국공간디자인학회 논문집
2022 .10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