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원사업
학술연구/단체지원/교육 등 연구자 활동을 지속하도록 DBpia가 지원하고 있어요.
커뮤니티
연구자들이 자신의 연구와 전문성을 널리 알리고, 새로운 협력의 기회를 만들 수 있는 네트워킹 공간이에요.
이용수
Abstract
Ⅰ. 서론
Ⅱ. 이론적 배경
Ⅲ. 자료수집 및 연구방법
Ⅳ. 연구결과분석
Ⅴ. 결론
참고문헌
논문 유사도에 따라 DBpia 가 추천하는 논문입니다. 함께 보면 좋을 연관 논문을 확인해보세요!
항공교육 서비스품질이 학생만족에 미치는 영향
여가관광연구
2017 .12
항공사 서비스품질이 서비스만족, 항공사이미지에 미치는 영향: 국적항공사의 국제선 이용승객 대상으로
관광경영연구
2018 .01
Research on Student Perception and Demand for Improving Extracurricular Curriculum
한국비교정부학보
2024 .06
대학 비교과 교육과정의 운영과 성과: D 대학교의 사례를 중심으로
교육문제연구
2017 .01
항공서비스 관련학과 대학생의 진로결정 자기효능감과진로탐색행동, 진로성숙 변인 간의 구조적 관계
관광경영연구
2018 .01
대학 비교과 교육과정에 대한 학생의 학년별 요구 분석: A대학 사례를 중심으로
교육과학연구
2021 .09
항공서비스 교과과정과 교수의 교수능력이 학생의 자긍심에 미치는 영향
호텔관광연구
2016 .03
유니폼구성요인이 만족도 및 학과애착에 미치는 영향: 항공서비스전공 대학생을 중심으로
관광경영연구
2020 .01
덕성여자대학교 교직원, 학생에 따른 비교과교육과정 인식 차이 분석: 비교과통합관리센터 본부 차원의 품질관리 체계를 중심으로
인문사회 21
2021 .08
항공객실서비스 서비스 실패 사례를 통한 서비스 회복에 관한 연구 : K 항공사 고객 사례 중심으로
서비스경영학회지
2018 .09
항공사 직원의 친사회적 서비스 행동이 서비스 품질, 서비스 가치, 고객만족에 미치는 영향
한국외식산업학회지
2020 .09
이미지메이킹 교육의 필요성과 구조 이해 : 항공서비스학과 전문대학생 대상 질적 연구
관광레저연구
2018 .08
항공사 지상서비스 품질이 고객만족에 미치는 영향
관광레저연구
2021 .11
델파이 기법을 이용한 항공서비스학과의 교육서비스품질 측정도구 개발 연구
서비스경영학회지
2021 .09
3요인 이론을 이용한 경쟁사 속성 비교 연구: 중국항공사와 한국항공사 중심으로
Journal of China Studies
2022 .09
항공사 서비스품질에 대한 선택속성이 만족도와 행동의도에 미치는 영향- 대형항공사와 저비용 항공사를 중심으로 -
관광진흥연구
2017 .01
저가항공사 서비스품질과 고객의 지각된 가치, 태도 및 충성도 간의 영향관계 연구
관광산업연구
2015 .01
대형항공사 종합통제센터 서비스 품질이 항공사직원의 서비스 몰입에 미치는 영향- 서비스 만족도의 매개효과를 중심으로 -
한국항공경영학회지
2018 .01
K대학교 온‧오프라인 비교과 프로그램 참여에 영향을 미치는 요인에 관한 연구: 프로그램 및 참여 혜택 인식, 교과목 다양성 판단을 중심으로
열린교육연구
2024 .09
전문대학 성인학습자의 비교과교육 요구분석에 기반한비교과교육 개선방안 연구
인문사회 21
2022 .06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