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에듀테인먼트 콘텐츠 개발을 위한 메타버스 콘텐츠 사례연구
한국콘텐츠학회 종합학술대회 논문집
2022 .07
에듀테인먼트 스마트 앱 활용에 대한 실태 분석과 개선 방안 : 계룡시 학교를 중심으로
한국엔터테인먼트산업학회논문지
2015 .12
유아의 시지각 및 사회성 향상을 위한 동작 인식 기반 에듀테인먼트 콘텐츠 개발
한국콘텐츠학회논문지
2015 .07
에듀테인먼트를 위한 다중 블록 레이어 조명환경 기반 증강현실 시스템 설계
한국콘텐츠학회 종합학술대회 논문집
2015 .05
에듀테인먼트적 측면에서 본 역사영화 연구-〈광해, 왕이 된 남자〉를 중심으로-
한국콘텐츠학회논문지
2024 .10
2차원 얼굴 이미지의 입체 모션디자인 표현 기법 연구
디지털예술공학멀티미디어논문지
2024 .03
발달장애아동을 위한 방향 교육 시스템
한국지식정보기술학회 논문지
2017 .01
문화․역사 에듀테인먼트 콘텐츠제작을 위한 Virtual Reality 엔진 활용 연구
한국엔터테인먼트산업학회논문지
2018 .02
클라우드 서비스를 이용한 복합현실 기반의 융합형에듀테인먼트 시스템 설계
한국융합학회논문지
2015 .01
다중제어시스템 개발을 통한 에듀테인먼트 접목
한국엔터테인먼트산업학회논문지
2015 .02
모션그래픽을 이용한 합성 표현 기법과 콘텐츠 제작에 관한 연구
한국과학예술융합학회
2016 .03
모션 그래픽의 특성과 사용자 경험 관계에 관한 연구
한국HCI학회 학술대회
2020 .02
융합적 생태전환교육을 위한 전시의 ‘에듀테인먼트 공간’ 특성에 관한 연구
한국과학예술융합학회
2024 .06
An Interactive Hologram System with a Leap Motion
한국콘텐츠학회 ICCC 논문집
2016 .12
립모션과 아두이노를 이용한 가상현실 기반 실감형 3 차원 콘텐츠 제작 공정
한국HCI학회 학술대회
2017 .02
Oculus Rift 와 Leap Motion 을 이용한 가상 현실 운영 체제 및 작업 공간 프로토타입의 제작
한국HCI학회 학술대회
2016 .01
모바일 기기를 활용한 인터랙티브 콘텐츠 제작 연구
문화와융합
2020 .12
모션그래픽 캐릭터 모션을 위한 통합 FK 리깅 시스템 연구
디지털예술공학멀티미디어논문지
2023 .06
생각 이동, HMD, 립 모션, 색채 치료, 음악 치료를 이용한 우울증 치유 융합 콘텐츠 설계 및 개발
한국융합학회논문지
2016 .01
학교상담자의 에듀테인먼트 기반 처우 만족도와 소진 분석
한국엔터테인먼트산업학회논문지
2015 .12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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