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원사업
학술연구/단체지원/교육 등 연구자 활동을 지속하도록 DBpia가 지원하고 있어요.
커뮤니티
연구자들이 자신의 연구와 전문성을 널리 알리고, 새로운 협력의 기회를 만들 수 있는 네트워킹 공간이에요.
이용수
Abstract
1. 서론
2. 3D 수화 애니메이션을 위한 관절각 파라미터의 구조
3. 역운동화에 의한 관절각 계산
4. 에디터를 이용한 키 프레임 제작 및 애니메이션 생성
5. 결론
참고문헌
논문 유사도에 따라 DBpia 가 추천하는 논문입니다. 함께 보면 좋을 연관 논문을 확인해보세요!
역운동학 모듈을 이용한 3D 애니메이션에 관한 연구
한국멀티미디어학회 학술발표논문집
2005 .05
3D 수화 애니메이션을 위한 팔과 손의 키 프레임 에디터
대한전자공학회 학술대회
1999 .11
3D수화 애니메이션을 위한 팔과 손의 통합된 키 프레임 에디터 ( An Integrated Keyframe Editor of Arms and Hands for 3D Sign-Language Animation )
전자공학회논문지-SP
2000 .09
기하학 해석을 통한 역운동학 모듈의 효과적인 구현
한국게임학회 논문지
2004 .12
신경 회로망을 사용한 역운동학 해 ( A Solution to the Inverse Kinematic by Using Neural Network )
대한전자공학회 학술대회
1989 .01
신경회로망을 사용한 역운동학 해 ( A Solution to the Inverse Kinematic by Using Neural Network )
한국통신학회논문지
1990 .04
신경 회로망을 사용한 역운동학 해
제어로봇시스템학회 국내학술대회 논문집
1989 .10
역운동학 기법을 이용한 다양한 리깅 콘텐츠 제작 활용에 관한 연구
한국컴퓨터정보학회 학술발표논문집
2015 .01
3D 수화 애니메이션을 이용한 홀로그램 수화의 생성 방법
한국통신학회 학술대회논문집
2009 .06
수화 애니메이션에 있어서 수화사전을 이용한 수화문장의 자동 변환
한국정보과학회 학술발표논문집
2003 .02
수화 동영상 키 프레임에서의 형상 인식
대한전자공학회 학술대회
1996 .11
수화 동영상 키 프레임에서의 형상 인식 ( Feature Recognition in Key Frame of Korean Sign Language )
대한전자공학회 학술대회
1996 .11
수치적인 역운동학 기반 UKF를 이용한 효율적인 중간 관절 추정
전자공학회논문지-SP
2010 .11
수화동영상의 움직임 및 키 프레임 추출
대한전자공학회 학술대회
1995 .12
수화동영상의 움직임 및 키 프레임 추출 ( Motion and Key Frame Extraction in Image Sequences of Korean Sign Language )
대한전자공학회 학술대회
1995 .11
스플라인 보간법을 이용한 3차원 수화 애니메이션의 생성 ( Generation of 3D Sign Language Animation Using Spline Interpolation )
대한전자공학회 학술대회
1998 .11
스플라인 보간법을 이용한 3차원 수화 애니메이션의 생성
대한전자공학회 학술대회
1998 .11
모션 캡처 애니메이션 프로세스 연구 : 단편 애니메이션 ‘Drip’을 중심으로
한국게임학회 논문지
2016 .08
멀티미디어 수화 콘텐츠의 Semantic Logic 플랫폼 연구
한국컴퓨터정보학회논문지
2009 .10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