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원사업
학술연구/단체지원/교육 등 연구자 활동을 지속하도록 DBpia가 지원하고 있어요.
커뮤니티
연구자들이 자신의 연구와 전문성을 널리 알리고, 새로운 협력의 기회를 만들 수 있는 네트워킹 공간이에요.
이용수
1. 들어가며
2. 오월의 초상과 침묵
3. 돌연한 죽음과 순수한 충동
4. 타자의 죽음과 실존적 자각
5. 애도 불가능한 사랑
6. 결론
참고 문헌
논문 유사도에 따라 DBpia 가 추천하는 논문입니다. 함께 보면 좋을 연관 논문을 확인해보세요!
2017년에 바라본 6월항쟁
월간 시대
2017 .06
5・18항쟁의 명칭문제 : ‘광주’와 ‘민중’이라는 용어를 중심으로
민주주의와 인권
2015 .12
은행 마케팅 커뮤니케이션에서 CA연상과 CSR연상의 효과 차이
한국광고홍보학보
2015 .04
기업능력연상과 사회적 책임연상이 기업태도에 미치는 영향관계에서 두 독립변인 간의 상호조절효과 : 은행을 중심으로
한국광고홍보학보
2016 .01
6월항쟁과 ‘11월촛불혁명’ : 반복과 차이
현대정치연구
2017 .08
1987년 6월 민주항쟁과 이한열
민주주의와 인권
2019 .06
6월 항쟁과 문학장의 민주화: 해금 전후(사)의 역사 인식과 항쟁 이후의 문학(론)
기억과 전망
2019 .01
10월 부마항쟁의 진실과 역사적 성찰: 10·16 부산항쟁과 10·18 마산항쟁의 비교분석
한국과 국제사회
2018 .01
5 · 18광주항쟁과 5 · 18의 두 법정
법학평론
2021 .04
항쟁을 쓴다는 것: 5・18 일기에서 실천(practice)과 감응(affect)
감성연구
2020 .01
1987년 6월 항쟁 30주년 - 무엇을 계승할 것인가?
마르크스21
2017 .05
한미 외교문서를 통해 본 한미관계와 5·18민중항쟁
한국사회학회 사회학대회 논문집
2022 .12
5?18항쟁 시기 대중의 감정과 저항
인문사회 21
2022 .02
6월 민주항쟁과 인권
경제와사회
2017 .06
시각적 은유광고에서 시각적 배경이미지와 제품 간의 연상강도가 광고에 대한 소비자의 확산성과 관련성 및 창의성 인식에 미치는 영향
한국심리학회지: 소비자·광고
2015 .01
제약기업의 이미지 연상이 의약품의 효능, 안전성, 가격 인식 및 사용 의향에 미치는 영향
헬스커뮤니케이션연구
2018 .01
로컬에서 6월항쟁을 다시보기: 전남대학교 학생운동을 중심으로
기억과 전망
2020 .01
Between conformity and transformation : Political maternity in the post-Gwangju May Uprising movement
민주주의와 인권
2016 .09
민주화프레임과 학생운동네트웍, 그리고 5·18민중항쟁 — 1980년 전남대 학생운동 사례를 중심으로
사회와역사
2020 .01
광주민중항쟁 - 한국 노동계급 운동의 변곡점
마르크스21
2017 .11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