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원사업
학술연구/단체지원/교육 등 연구자 활동을 지속하도록 DBpia가 지원하고 있어요.
커뮤니티
연구자들이 자신의 연구와 전문성을 널리 알리고, 새로운 협력의 기회를 만들 수 있는 네트워킹 공간이에요.
Abstract
1. 서론
2. 관람객 영화선택 모형
3. 기준모형
4. 시나리오 분석
5. 결론 및 토의
참고문헌
논문 유사도에 따라 DBpia 가 추천하는 논문입니다. 함께 보면 좋을 연관 논문을 확인해보세요!
구전정보 발신자의 구전동기와 구전정보 원천이 소비자의 구매행동에 미치는 영향 : 기술수용모형을 중심으로
경영과학
2018 .09
온라인 구전효과가 서비스기대 일치도에 따라 구전의도 및 고객만족에 미치는 영향
외식산업경영연구
2016 .12
Using the Hierarchical Linear Model to Forecast Movie Box-Office Performance: The Effect of Online Word of Mouth
Asia pacific journal of information systems
2015 .01
Traditional word-of-mouth versus electronic word-of-mouth: Which one has a greater influence on purchase intention?
한국경영학회 융합학술대회
2021 .08
네트워크 통계 분석을 활용한 소셜 미디어 연구: 부정적 구전의 특징 및 확산 요인 규명
로지스틱스연구
2022 .12
음식관광 온라인구전정보특성이 신뢰, 구전수용, 행동의도에 미치는 영향
관광경영연구
2018 .01
Effective Demand Lifting through Pre-Launch Movie Marketing Activities
ASIA MARKETING JOURNAL
2016 .10
The Impact of Word of Mouth on Customer Perceived Value for the Malaysian Restaurant Industry
Asian Journal of Business Environment
2016 .08
유통배급단계에서의 영화흥행예측 -영화리뷰의 텍스트마이닝을 이용하여-
물류학회지
2023 .02
맛집의 정보 원천이 지각된 가치와 재방문 의도에 미치는 영향
한국외식산업학회지
2017 .03
The Effect of Online WOM of Menu Product Consumers on Product Perception Risk and WOM Effect
유통과학연구
2020 .01
정보 소득율 기반의 변수 선택을 통한 영화 관객 수 예측
Journal of Information Technology Applications & Management
2019 .06
Research on the Movie Reviews Regarded as Unsuccessful in Box Office Outcomes in Korea: Based on Big Data Posted on Naver Movie Portal
아태비즈니스연구
2021 .09
호텔 레스토랑의 온라인 구전정보 특성과 행동의도 간에 영향관계에서 신뢰전이 효과
관광경영연구
2016 .01
Electronic Word of Mouth and User Generated Content
Asia pacific journal of information systems
2015 .01
영화산업에서의 마케팅 전략 투자 결정 게임 모형을 중심으로
유통과학연구
2015 .01
외식업체 정보제공수단이 장소애착과 구전의도에 미치는 영향
Culinary Science & Hospitality Research
2020 .11
온라인 구전정보메시지 특성과 발신자 중앙성이 온라인 구전정보 수용에 미치는 영향
인터넷전자상거래연구
2018 .02
구전정보 매체유형이 소비자 제품태도에 미치는 영향에 관한 연구
한국경영과학회 학술대회논문집
2016 .04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