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원사업
학술연구/단체지원/교육 등 연구자 활동을 지속하도록 DBpia가 지원하고 있어요.
커뮤니티
연구자들이 자신의 연구와 전문성을 널리 알리고, 새로운 협력의 기회를 만들 수 있는 네트워킹 공간이에요.
이용수
등록된 정보가 없습니다.
논문 유사도에 따라 DBpia 가 추천하는 논문입니다. 함께 보면 좋을 연관 논문을 확인해보세요!
현장관리자의 리더십 행동특성이 서비스 성과에 미치는 영향에 관한 연구
서비스경영학회지
2005 .04
국내 항공사 서비스리더십 유형에 따른 근무성과에 관한 연구
한국서비스경영학회 학술대회
2006 .11
원무과 직원의 서비스 마인드와 기술에 영향을 미치는 요인
한국병원경영학회지
2004 .01
의료기관의 서비스지향성이 경영성과에 미치는 영향에 관한 연구
서비스경영학회지
2004 .04
서비스기업 접점 직원의 매뉴얼 실행수준에 영향을 미치는 요인에 관한 연구
한국서비스경영학회 학술대회
2012 .11
IT서비스관리 전략에 기반한 동부CNI의 서비스 혁신 사례연구
서비스경영학회지
2012 .11
외식업체 종사원의 서비스지향성 요인에 관한 차이 분석
Culinary Science & Hospitality Research
2007 .03
서비스 보증이 서비스 품질과 서비스 가치에 미치는 영향 : 택배서비스를 중심으로
서비스경영학회지
2004 .04
산업공학의 서비스 과학에의 기여를 위한 서비스 정의
한국경영과학회 학술대회논문집
2007 .11
서비스 산업에 있어서의 최근 연구동향과 향후과제 : 생산 및 MIS 분야를 중심으로
서비스경영학회지
2004 .04
서비스 연구로서의 서비스 과학과 서비스 경영학
서비스산업연구
2010 .06
서비스 선진국과 한국의 고객 간 서비스 개념 인지 차이에 대한 비교 분석
서비스경영학회지
2009 .03
증권업에서 조직지원과 서비스활동이 기업성과에 미치는 영향에 관한 연구
서비스경영학회지
2012 .09
비대면 서비스품질 측정모형에 관한 연구
서비스경영학회지
2007 .03
조직의 서비스지향성이 직원만족과 서비스성과에 미치는 영향에 관한 연구
한국경영학회 융합학술대회
2008 .08
조직의 서비스지향성이 직원만족과 서비스성과에 미치는 영향에 관한 연구
한국서비스경영학회 학술대회
2008 .08
수주생산 기업의 e-Service 시스템 구축 : ‘H’ 기업 적용 사례
인터넷전자상거래연구
2009 .06
항공사와 호텔의 서비스제공자 감성지능이 서비스회복노력에 미치는 영향 : 셀프리더십과 서비스지향성 매개효과 검증
호텔경영학연구
2013 .08
전자정부서비스 유형과 질이 서비스 만족도에 미치는 영향 연구: 서비스 몰입의 조절효과를 중심으로
한국거버넌스학회보
2018 .01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