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원사업
학술연구/단체지원/교육 등 연구자 활동을 지속하도록 DBpia가 지원하고 있어요.
커뮤니티
연구자들이 자신의 연구와 전문성을 널리 알리고, 새로운 협력의 기회를 만들 수 있는 네트워킹 공간이에요.
이용수
등록된 정보가 없습니다.
논문 유사도에 따라 DBpia 가 추천하는 논문입니다. 함께 보면 좋을 연관 논문을 확인해보세요!
호텔조직의 서비스 지향성과 집단효능감이 직원의 서비스지향성에 미치는 영향 : 조직신뢰의 조절효과
관광레저연구
2007 .11
외식업체 종사원의 서비스지향성이 조직유효성 및 고객지향성에 미치는 영향 : 부산·경남지역을 중심으로
관광연구저널
2015 .01
외식기업 서비스 종사원의 성격요인이 직무적합도와 고객지향성에 미치는 영향
Culinary Science & Hospitality Research
2011 .12
의료기관의 서비스지향성에 관한 연구
서비스경영학회지
2005 .08
호텔기업 종사원의 직무만족 요인이 서비스 지향성에 미치는 영향에 관한 연구
관광레저연구
2006 .05
의료기관의 서비스지향성이 경영성과에 미치는 영향에 관한 연구
서비스경영학회지
2004 .04
의료기관의 서비스지향성이 고객지향성, 직무만족, 서비스가치에 미치는 영향에 관한 연구
경영교육연구
2009 .08
금융기관 종업원의 서비스지향성이 고객지향성·서비스가치·금융서비스만족도에 미치는 영향
서비스경영학회지
2010 .12
외식기업 서비스종사원의 성격요인이 조직시민행동과 고객지향성에 미치는 영향
Culinary Science & Hospitality Research
2012 .09
호텔기업 종사원의 서비스지향성이 직무만족과 고객지향성에 미치는 영향
관광연구저널
2013 .12
호텔 종사원의 자아존중감이 서비스지향성 및 고객지향성에 미치는 영향
관광레저연구
2018 .11
외식업체 종사원의 감정노동이 고객지향성에 미치는 영향 : 사회적 지원의 조절효과
호텔경영학연구
2016 .10
조직지원이 종사원만족과 고객지향성에 미치는 영향 : 제주지역를 중심으로
호텔경영학연구
2011 .08
서비스 리더십이 외식기업의 경영성과에 미치는 영향에 관한 연구
서비스경영학회지
2002 .12
조직의 서비스지향성이 직원만족과 서비스성과에 미치는 영향에 관한 연구
한국경영학회 융합학술대회
2008 .08
조직의 서비스지향성이 직원만족과 서비스성과에 미치는 영향에 관한 연구
한국서비스경영학회 학술대회
2008 .08
공항서비스 업무 종사자의 서비스지향성 및 업무성과에 영향을 미치는 주요 요인에 관한 연구 : 정규직과 협력사 직원간의 인식차이를 중심으로
서비스경영학회지
2015 .09
리더십이 종사원의 인게이지먼트와 서비스 지향성에 미치는 영향 : 호텔 레스토랑을 중심으로
서비스경영학회지
2015 .06
The effects of employees` person : job fit on customer orientation and organizational commitment in the foodservice industry: Male versus Female employees
호텔경영학연구
2009 .10
외식산업체 종사원의 기업윤리에 대한 인식정도와 실천정도 차이에 관한 연구
호텔경영학연구
2007 .12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