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원사업
학술연구/단체지원/교육 등 연구자 활동을 지속하도록 DBpia가 지원하고 있어요.
커뮤니티
연구자들이 자신의 연구와 전문성을 널리 알리고, 새로운 협력의 기회를 만들 수 있는 네트워킹 공간이에요.
이용수
등록된 정보가 없습니다.
논문 유사도에 따라 DBpia 가 추천하는 논문입니다. 함께 보면 좋을 연관 논문을 확인해보세요!
기업 문화마케팅 동기와 e-글로벌 전략 요인이 고객관계성과에 미치는 영향관계에 대한 실증 연구
e-비즈니스연구
2014 .12
금융산업의 관계마케팅에 관한 실증적 연구
산업경제연구
1999 .10
호텔 기업의 관계마케팅활동과 성과의 구조적 관계 연구
서비스산업연구
2007 .08
항공사 직원이 지각한 공익마케팅 및 기업이미지가 조직몰입에 미치는 영향
관광연구저널
2005 .12
서비스 관계마케팅에 관한 고찰
산업경제연구
2000 .07
Relationship marketing & Relationship Merit
마케팅연구
1992 .01
환경기업의 마케팅전략과 기업이미지, 시장경쟁수준, 성과의 관계에 관한 연구
경영논총
2001 .12
기업의 사회적 책임활동이 기업이미지 및 성과에 미치는 영향
서비스경영학회지
2010 .06
M&A가 기업 가치에 미치는 영향에 관한 실증적 연구
산업경제연구
2005 .06
The Mediating Effect of Corporate Social Responsibility on Corporate Governance and Corporate Performance
산업경제연구
2013 .02
호텔 기업에서의 대고객 관계마케팅 연구 : KMV모형을 이용한 특1급 호텔의 고객관계유지성향을 중심으로
관광연구저널
2008 .09
기업의 환경성과와 생산성간의 양방향적 영향관계
환경정책
2009 .09
기업의 공중관계성(public relationship) 지수측정을 위한 연구
광고연구
2002 .03
기능 간 조정성이 기업의 재무적 성과에 미치는 영향에 관한 연구 : CRM 성과와 SCM 성과의 매개적 역할을 중심으로
서비스경영학회지
2012 .03
기업지배구조와 경영성과 간의 관계에 대한 실증연구
산업경제연구
2008 .06
한국의 기업문화가 기업성과에 미치는 영향 : 커뮤니케이션을 매개한 다차원 분석
기업경영연구
2020 .01
호텔서비스 품질이 거래기업의 장기적 협력관계에 미치는 영향
관광연구저널
2010 .06
인적자원개발, 조직변화, 기업성과의 관계분석
평생교육 · HRD연구
2019 .01
마케팅 커뮤니케이션 메시지가 기업태도에 미치는 영향 : 소비자의 가치에 의한 상호작용 효과를 중심으로
광고연구
2005 .12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