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원사업
학술연구/단체지원/교육 등 연구자 활동을 지속하도록 DBpia가 지원하고 있어요.
커뮤니티
연구자들이 자신의 연구와 전문성을 널리 알리고, 새로운 협력의 기회를 만들 수 있는 네트워킹 공간이에요.
이용수
등록된 정보가 없습니다.
논문 유사도에 따라 DBpia 가 추천하는 논문입니다. 함께 보면 좋을 연관 논문을 확인해보세요!
서비스기업의 유형에 따른 종업원 임파워먼트가 직무만족 및 서비스품질에 미치는 영향
서비스경영학회지
2000 .12
종업원만족 요인이 고객접점의 서비스 수준에 미치는 영향에 관한 연구
서비스경영학회지
2002 .12
외식기업 임파워먼트에 따른 직무만족 및 서비스품질에 미치는 영향
Culinary Science & Hospitality Research
2015 .06
종업원만족이 서비스품질에 미치는 영향
서비스경영학회지
2004 .12
리더십 유형이 임파워먼트, 직무태도, 서비스 품질에 미치는 영향에 관한 연구
서비스경영학회지
2006 .12
소매환경에서 서비스 종업원의 노력과 성과의 효과
소비문화연구
2005 .01
저접점 서비스기업의 조직적 특성이 서비스품질에 미치는 영향에 관한 연구
한국서비스경영학회 학술대회
2007 .11
서비스풍토가 내부서비스품질과 종업원만족, 조직몰입에 미치는 영향
서비스경영학회지
2009 .06
심리적 임파워먼트와 서비스 분위기 및 서비스제공 능력의 관련성에 관한 연구
관광레저연구
2012 .11
서비스 접점종업원 지원이 고객의 서비스품질 평가에 미치는 영향
경영학연구
2000 .05
비대면 서비스품질 측정모형에 관한 연구
서비스경영학회지
2007 .03
호텔 기업의 전략적 인적자원관리시스템이 종사원 직무수행능력과 서비스 품질에 미치는 영향에 관한 연구 - 임파워먼트의 조절효과를 중심으로 -
Tourism Research
2019 .01
미용실 내부마케팅에 의한 종업원만족이 서비스품질과 고객만족에 미치는 영향
경영교육연구
2007 .09
서비스업종에 따른 서비스수익모델의 적용방안
한국생산관리학회지
2004 .01
서비스종업원에 대한 내부마케팅과 서비스지향성, 서비스몰입, 종업원충성도 간 구조적 인과관계
대한경영학회 학술발표대회 발표논문집
2014 .05
심리적 임파워먼트에 따른 사회구조적 특성과 결과변수와의 관계
산업관계연구
2000 .08
임파워먼트가 호텔 조직구성원에 미치는 영향에 관한 연구
관광레저연구
2001 .08
고객 접점서비스 유형별 서비스품질이 만족도에 미치는 영향 : 서울지역 특1급 호텔 식음료 업장을 대상으로
관광레저연구
2010 .09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