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원사업
학술연구/단체지원/교육 등 연구자 활동을 지속하도록 DBpia가 지원하고 있어요.
커뮤니티
연구자들이 자신의 연구와 전문성을 널리 알리고, 새로운 협력의 기회를 만들 수 있는 네트워킹 공간이에요.
이용수
등록된 정보가 없습니다.
논문 유사도에 따라 DBpia 가 추천하는 논문입니다. 함께 보면 좋을 연관 논문을 확인해보세요!
기업의 서비스풍토가 내부서비스품질 및 관련변수에 미치는 영향에 관한 연구
한국서비스경영학회 학술대회
2008 .11
내부서비스품질과 조직몰입과의 관계에 관한 연구
서비스경영학회지
2009 .03
종업원만족이 서비스품질에 미치는 영향
서비스경영학회지
2004 .12
조직의 서비스풍토와 종업원의 조직몰입 및 서비스제공 능력의 관련성에 관한 연구
대한경영학회지
2009 .02
서비스 유형별 내부서비스품질과 조직몰입과의 관계
한국경영학회 융합학술대회
2008 .08
서비스 유형별 내부서비스품질과 조직몰입과의 관계
한국서비스경영학회 학술대회
2008 .08
외식산업 종사자의 개인가치와 조직몰입, 직무스트레스, 서비스품질간의 관계연구
호텔관광연구
2017 .09
컨벤션센터 내부마케팅이 종사자의 직무만족과 조직몰입에 미치는 영향: 서비스 품질 평가의 조절효과
MICE관광연구
2018 .01
호텔기업 종사원의 내부 서비스환경 지각이 직무만족과 조직몰입에 미치는 영향
호텔경영학연구
2008 .08
서비스종업원에 대한 내부마케팅과 서비스지향성, 서비스몰입, 종업원충성도 간 구조적 인과관계
대한경영학회 학술발표대회 발표논문집
2014 .05
소매환경에서 서비스 종업원의 노력과 성과의 효과
소비문화연구
2005 .01
서비스종업원에 대한 내부마케팅과 서비스지향성, 서비스몰입, 종업원충성도 간 구조적 인과관계
대한경영학회지
2014 .11
호텔의 내부마케팅 활동이 종사원의 조직몰입에 미치는 영향에 관한 연구
호텔경영학연구
1997 .08
교육서비스 품질과 조직몰입이 조직행동에 미치는 영향
한국비교정부학보
2009 .01
호텔종사원 서비스교육이 서비스지향성과 직무만족, 조직몰입에 미치는 영향 연구
관광경영연구
2018 .01
서비스기업의 조직특성이 서비스몰입과 서비스품질에 미치는 영향에 관한 연구
한국서비스경영학회 학술대회
2007 .05
종업원만족 요인이 고객접점의 서비스 수준에 미치는 영향에 관한 연구
서비스경영학회지
2002 .12
호텔 종사원에 대한 내부마케팅이 직무몰입과 조직몰입을 통한 경영성과에 미치는 영향에 관한 연구
대한경영학회지
2017 .12
미용실 내부마케팅에 의한 종업원만족이 서비스품질과 고객만족에 미치는 영향
경영교육연구
2007 .09
호텔조직의 서비스 지향성과 집단효능감이 직원의 서비스지향성에 미치는 영향 : 조직신뢰의 조절효과
관광레저연구
2007 .11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