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원사업
학술연구/단체지원/교육 등 연구자 활동을 지속하도록 DBpia가 지원하고 있어요.
커뮤니티
연구자들이 자신의 연구와 전문성을 널리 알리고, 새로운 협력의 기회를 만들 수 있는 네트워킹 공간이에요.
이용수
등록된 정보가 없습니다.
논문 유사도에 따라 DBpia 가 추천하는 논문입니다. 함께 보면 좋을 연관 논문을 확인해보세요!
서비스품질과 고객만족에 관한 연구
경영교육연구
2001 .12
서비스 유형별 서비스품질 요인 중요도가 고객만족에 미치는 영향 연구
서비스경영학회지
2006 .03
인터넷쇼핑몰의 서비스 품질요인이 서비스가치, 고객만족과 고객행동에 미치는 영향
서비스경영학회지
2008 .12
서비스품질과 커뮤니케이션의 다차원적 특성이 고객만족 및 사후행동에 미치는 영향 : 항공서비스를 중심으로
경영교육연구
2013 .06
외식기업 종사원의 커뮤니케이션능력이 서비스품질, 고객만족, 및 고객충성도에 미치는 영향
관광레저연구
2015 .06
서비스지향성이 고객인지 서비스품질에 미치는 영향
한국서비스경영학회 학술대회
2005 .11
항공사의 기내인적서비스품질과 고객만족에 관한 연구
서비스경영학회지
2008 .03
서비스 인카운터에서 화법유형이 서비스제공자와의 대화만족에 미치는 영향
경영과학
2014 .11
비대면 서비스 접점인 콜센터의 서비스 품질 차원과 고객만족과의 관계
대한경영학회지
2013 .07
한식당 서비스품질과 서비스가치에 대한 외래 관광객 반응 연구
호텔경영학연구
2007 .12
비대면 서비스품질 측정모형에 관한 연구
서비스경영학회지
2007 .03
감성을 활용한 문화 요소가 포함된 서비스 제공이 서비스품질과 고객만족에 미치는 영향 : 백화점 서비스를 중심으로
서비스경영학회지
2008 .03
항공사의 기내 인적서비스품질이 고객인지가치 및 고객만족과 고객행동에 미치는 영향 연구
서비스경영학회지
2009 .03
서비스표준화 차원이 지각된 서비스 품질, 고객신뢰, 고객만족에 미치는 영향
서비스경영학회지
2011 .06
외식업체의 식음료 서비스품질이 고객만족에 미치는 영향 연구
서비스산업연구
2007 .08
의료서비스품질과 고객만족에 관한 연구
서비스경영학회지
2002 .06
의료서비스 제공자의 비언어적 커뮤니케이션이 고객만족과고객행동의도에 미치는 영향
소비문화연구
2006 .01
서비스제공자의 커뮤니케이션 유형이 고객지향성에 미치는 영향 : 자기감시 조절효과를 중심으로
서비스산업연구
2013 .10
서비스상황요인이 서비스품질, 서비스가치, 고객만족과 재 구매 의도에 미치는 영향
서비스경영학회지
2007 .03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