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원사업
학술연구/단체지원/교육 등 연구자 활동을 지속하도록 DBpia가 지원하고 있어요.
커뮤니티
연구자들이 자신의 연구와 전문성을 널리 알리고, 새로운 협력의 기회를 만들 수 있는 네트워킹 공간이에요.
이용수
Abstract
Ⅰ. 서론
Ⅱ. 이론적 배경
Ⅲ. 연구모형 및 연구방법
Ⅳ. 실증분석
Ⅴ. 결과 및 시사점
Reference
논문 유사도에 따라 DBpia 가 추천하는 논문입니다. 함께 보면 좋을 연관 논문을 확인해보세요!
계획된 행동이론을 적용한 디지털 콘텐츠 충동구매에 관한 연구 : 감각추구성향의 조절효과를 중심으로
대한경영학회 학술발표대회 발표논문집
2007 .11
디지털 콘텐츠의 충동구매의사결정에 관한 연구
한국서비스경영학회 학술대회
2008 .08
디지털 콘텐츠의 충동구매의사결정에 관한 연구
한국경영학회 융합학술대회
2008 .08
청소년의 충동구매행동 및 관련 요인분석 - 의류구매행동을 중심으로
소비문화연구
2006 .01
심리적 기제가 충동구매 성향에 미치는 영향과 충동구매 성향에 따른 구매 후 평가의 차이: 의류제품 구매 상황을 중심으로
Human Ecology Research
2014 .01
감각적 추구성향이 에스닉 푸드 소비행동의도에 미치는 영향 : 성별 조절효과를 중심으로
호텔경영학연구
2013 .04
인터넷을 통한 디지털콘텐츠의 충동구매에 관한 연구
대한경영학회지
2009 .02
감각추구성향과 대처전략이 청소년의 위험행동에 미치는 영향
교육심리연구
2003 .12
인터넷 환경에서의 충동구매 의사결정과정에 관한 연구
한국IT서비스학회지
2008 .01
레저 활동 참여자의 감각추구 성향, 몰입,행동지속성의 구조적 관계: 자기효능감의 조절효과
산업혁신연구
2013 .01
체면민감성이 만족에 미치는 영향에 관한 연구 — 충동구매성향의 매개효과를 중심으로 —
경영과 정보연구
2020 .01
호주한인이민자와 한국인의 비교를 통한 관광행동과 감각추구에 미치는 문화적 영향에 관한 연구
호텔관광연구
2008 .06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