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원사업
학술연구/단체지원/교육 등 연구자 활동을 지속하도록 DBpia가 지원하고 있어요.
커뮤니티
연구자들이 자신의 연구와 전문성을 널리 알리고, 새로운 협력의 기회를 만들 수 있는 네트워킹 공간이에요.
이용수
2021
Abstract
Ⅰ. 서론
Ⅱ. 이론적 배경
Ⅲ. 연구모형 및 분석방법
Ⅳ. 실증분석
Ⅴ. 결론 및 시사점
참고문헌
〈국문요약〉
논문 유사도에 따라 DBpia 가 추천하는 논문입니다. 함께 보면 좋을 연관 논문을 확인해보세요!
TV홈쇼핑 식품상품 방송 시청자의 플로우가 소비자태도, 구매의도, 재시청의도, 추천의도에 미치는 영향
관광연구저널
2021 .09
라이브 커머스 마케팅 자극이 충동구매에 미치는 영향: 소비자 심리적 특성의 매개 효과를 중심으로
유통경영학회지
2023 .06
TV홈쇼핑과 라이브커머스에 따른 충동구매 성향의 유형에 관한 연구: 인지부조화 경험의 감소를 중심으로
마케팅연구
2022 .05
디지털 쇼핑 환경에서 마케팅 자극과 소비자 성격이 충동구매에 미치는 영향 연구 : 추천인 신뢰성의 조절효과 중심으로
한국진로창업경영학회지
2024 .07
TV홈쇼핑의 실버층 구매선택요인과 만족도 분석
기업경영연구
2019 .01
베이커리제품을 구매하는 여성소비자의 소비가치가 충동구매와 구매만족도에 미치는 영향
Culinary Science & Hospitality Research
2017 .12
확장/축소자극에 따른 시간지각 비교 연구
한국심리학회지: 인지 및 생물
2019 .01
모바일 쇼핑에서 쇼핑 특성과 소비자 특성이 충동구매 및 만족에 미치는 영향
산업경제연구
2018 .02
온라인 사회적 상호작용 요인이 충동구매행동에 미치는 영향
산업경제연구
2022 .06
TV홈쇼핑의 브랜드 증거가 이용 만족, 브랜드 태도, 그리고 지속적 이용 의도에 미치는 영향
호텔관광연구
2022 .10
동기이론 기반 TV 홈쇼핑의 서비스품질 및 정보품질이 만족과 재구매 의도에 미치는 영향
소비문화연구
2019 .01
한·중 FTA에 대한 국내 소비자 인식이 태도와 구매의도에 미치는 영향에 관한 연구
물류학회지
2017 .01
모바일 앱을 이용한 다차원적 쇼핑동기가 충성도에 미치는 영향: 소비자 감정, 이용만족의 매개효과
창조와 혁신
2021 .01
The Effects of Promotional Stimuli on the Impulse Buying of Offline Shopping in China: The Mediating Effect of Perceived Value
유통경영학회지
2018 .12
숏폼(Short-form)을 활용한 창업기업의 디지털마케팅이 구매의도와 추천의도에 미치는 영향: 브랜드태도의 매개 효과
벤처창업연구
2024 .10
TV홈쇼핑 구매의사결정과정에 관한 탐색연구 - TV홈쇼핑 마니아주부와 일반(구매단절)주부 비교를 통하여 -
소비자정책교육연구
2016 .01
원자력 수용성 태도변화에 대한 탐색적 분석- 조건적 자극 문항 활용을 통해 -
Crisisonomy
2015 .01
TV 홈쇼핑의 쇼 호스트가 TV 홈쇼핑에 대한 태도와 구매의도에 미치는 영향: 지각된 매력성, 진실성, 전문성을 중심으로
광고학연구
2016 .01
TV 홈쇼핑 여행상품 선택속성이 시청자의 구매의도에 미치는 영향 - 지각된 가치의 매개효과를 중심으로 -
관광학연구
2018 .01
뇌파분석을 통한 음악적 자극의 소비자 감정반응 연구 : 소비자의 색상 이미지 인식을 바탕으로
대한경영학회지
2017 .12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