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원사업
학술연구/단체지원/교육 등 연구자 활동을 지속하도록 DBpia가 지원하고 있어요.
커뮤니티
연구자들이 자신의 연구와 전문성을 널리 알리고, 새로운 협력의 기회를 만들 수 있는 네트워킹 공간이에요.
이용수
Ⅰ. 서론
Ⅱ. 기존 연구
Ⅲ. 연구 모형
Ⅳ. 연구방법 및 분석
Ⅴ. 연구 결과와 예상 기여점
참고문헌
논문 유사도에 따라 DBpia 가 추천하는 논문입니다. 함께 보면 좋을 연관 논문을 확인해보세요!
서비스 품질 속성 인식의 역동성에 대한 품질보증의 역할에 관한 연구
서비스경영학회지
2007 .09
공공서비스 설계를 위한 탐색적 연구: 품질정의와 품질속성간의 관계를 중심으로
한국생산관리학회지
2008 .01
B2B 서비스 품질 측정요인의 상대적 중요도 연구: 거래 역할 및 서비스 유형에 따른 인식차이
산업혁신연구
2016 .01
서비스품질 구성요인이 소비자의 전반적 서비스품질 평가에 미치는 영향에 관한 연구
서비스경영학회지
2000 .12
서비스 보증이 서비스 품질과 서비스 가치에 미치는 영향 : 택배서비스를 중심으로
서비스경영학회지
2004 .04
비대면 서비스품질 측정모형에 관한 연구
서비스경영학회지
2007 .03
공공서비스의 서비스품질과 관계품질의 인과모형 분석
서비스경영학회지
2010 .09
서비스품질 요인들 간의 구조적 관계분석
경영교육연구
2012 .10
서비스품질과 관계품질의 성과
경영학연구
2006 .08
의료환경에서 서비스품질상황이 서비스품질과 경영성과에 미치는 영향
소비문화연구
2006 .01
Performance Model을 이용한 서비스품질 향상 방안
한국경영학회 융합학술대회
2010 .08
종합적 품질이 공급자·구매자 간 관계품질에 미치는 영향
대한경영학회지
2012 .06
서비스품질관리를 위한 서비스품질 인식차이에 관한 실증적 연구
관광레저연구
1997 .06
개발평가의 품질보증(Quality assurance) 방안
국제개발협력
2012 .08
A study on the quality of library service: A Quality evaluation of library services by using KANO-LibQual+
한국정보관리학회 학술대회 논문집
2014 .01
서비스품질 측정모형에 관한 연구
사회과학연구
2005 .12
연구품질보증 유형 및 향후 연구 이슈
한국경영과학회 학술대회논문집
2015 .04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