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원사업
학술연구/단체지원/교육 등 연구자 활동을 지속하도록 DBpia가 지원하고 있어요.
커뮤니티
연구자들이 자신의 연구와 전문성을 널리 알리고, 새로운 협력의 기회를 만들 수 있는 네트워킹 공간이에요.
이용수
Abstract
1. 서론
2. 이론적 배경
3. 연구모형과 조사설계
4. 실증적 결과분석
5. 결론
참고문헌
논문 유사도에 따라 DBpia 가 추천하는 논문입니다. 함께 보면 좋을 연관 논문을 확인해보세요!
호텔 식음료 서비스의 실패가 서비스회복에 미치는 영향 : 공정성 지각과 감정반응의 매개효과를 중심으로
호텔경영학연구
2011 .02
호텔 서비스 회복에 대한 공정성 지각과 관계의 질, 행동의도의 관계에 관한 연구
호텔관광연구
2007 .09
호텔종사원의 서비스 회복성과에 영향을 미치는 조직내 원인변수에 관한 연구
호텔관광연구
2008 .06
호텔의 서비스실패와 심각성 조절효과에 관한 정성적 연구
소비문화연구
2006 .01
중국내 외국계 호텔업과 중국계 호텔업의 서비스품질에 관한 비교연구
호텔경영학연구
2005 .12
서비스 가치에 관한 연구 : 호텔서비스 구매를 중심으로
여행학연구
1997 .06
서비스기업의 고객만족에 관한 연구 : 호텔서비스 구매를 중심으로
여행학연구
1999 .12
서비스 실패와 회복에 관한 연구 : 호텔 식음료부문을 중심으로
호텔관광연구
2003 .04
호텔레스토랑 서비스품질이 호텔관계마케팅 및 호텔경영성과에 미치는 영향 : 부산지역 독립경영호텔과 체인경영호텔의 비교를 중심으로
호텔경영학연구
2014 .12
A Comparison Study of Guests' Hotel Selection Attributes Based on Hotel Characteristics : Focused on Demographic Factors and IPA Analysis
관광연구논총
2011 .03
호텔서비스 회복이 서비스 성과에 미치는 영향
관광연구저널
2007 .03
호텔서비스 접점에서의 서비스실패, 서비스회복 공정성, 고객만족과 고객충성도의 영향 관계 연구
관광레저연구
2010 .03
리조트호텔의 투자타당성 평가에 관한 연구
호텔경영학연구
1996 .08
호텔기업 이미지가 호텔 이용 만족도 및 호텔 브랜드 애호도에 미치는 영향
관광연구저널
2019 .05
호텔서비스 질 측정모형에 관한 연구
관광레저연구
1997 .06
호텔기업의 성장문화가 관계마케팅전략 및 경영성과에 미치는 영향 : 호텔경영형태별 조절효과를 중심으로
호텔경영학연구
2013 .10
호텔종사원의 서비스지향성, 직무만족, 경영성과간의 관계 연구
관광연구저널
2014 .03
카지노리조트호텔 고객의 지각된 서비스 공정성, 만족, 신뢰 및 충성도 간의 관계연구
호텔경영학연구
2014 .02
호텔 서비스 실패에 따른 고객들의 서비스회복 기대감이 고객만족과 재방문의도에 미치는 영향에 관한 연구
호텔경영학연구
2017 .12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