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원사업
학술연구/단체지원/교육 등 연구자 활동을 지속하도록 DBpia가 지원하고 있어요.
커뮤니티
연구자들이 자신의 연구와 전문성을 널리 알리고, 새로운 협력의 기회를 만들 수 있는 네트워킹 공간이에요.
등록된 정보가 없습니다.
논문 유사도에 따라 DBpia 가 추천하는 논문입니다. 함께 보면 좋을 연관 논문을 확인해보세요!
결정적 사건기법을 이용한 호텔 고객불평과 복구전략분석
Journal of Global Scholars of Marketing Science(마케팅과학연구)
2005 .01
서비스 북구 공정성이 복구만족과 재방문 의도에 미치는 영향과 서비스 실패 심각성의 조절효과 : 중국 소비자를 중심으로
산업경제연구
2009 .12
서비스 실패 상황에서 기업평판도에 따른 고객의 서비스 평가 차이에 관한 연구
산업혁신연구
2018 .01
호텔 식음료 서비스의 실패가 서비스회복에 미치는 영향 : 공정성 지각과 감정반응의 매개효과를 중심으로
호텔경영학연구
2011 .02
레스토랑의 서비스실패에 대한 관계품질의 효과
호텔경영학연구
2012 .02
서비스 실패에 따른 서비스 회복과 고객행동에 관한 연구
Culinary Science & Hospitality Research
2007 .03
호텔서비스 회복이 서비스 성과에 미치는 영향
관광연구저널
2007 .03
호텔 서비스 회복에 대한 공정성 지각과 관계의 질, 행동의도의 관계에 관한 연구
호텔관광연구
2007 .09
서비스 실패 유형에 따른 소비자의 서비스 평가 차이에 관한 연구
대한경영학회지
2004 .12
호텔서비스 실패시 공정성 지각을 통한 서비스회복에 관한 연구 : 동남아지역 리조트호텔의 한국고객을 중심으로
한국서비스경영학회 학술대회
2005 .11
서비스기업의 고객만족에 관한 연구 : 호텔서비스 구매를 중심으로
여행학연구
1999 .12
서비스실패의 심각성과 복구만족이 고객-기업 관계회복에 미치는 영향 : 실패이전과 복구이후 고객애정, 고객신뢰, 충성의도의 이월효과 및 역학관계 비교를 중심으로
유통연구
2012 .01
고객의 질이 호텔 서비스 품질에 미치는 영향에 관한 연구
관광연구저널
2002 .12
의료서비스 실패와 고객반응 및 서비스 회복성과에 관한 연구
한국경영교육학회 학술발표대회논문집
2010 .12
서비스 가치에 관한 연구 : 호텔서비스 구매를 중심으로
여행학연구
1997 .06
호텔 서비스 실패에 따른 고객들의 서비스회복 기대감이 고객만족과 재방문의도에 미치는 영향에 관한 연구
호텔경영학연구
2017 .12
패밀리 스타일 레스토랑 이용 고객이 인식하는 핵심서비스실패
경영경제연구
2013 .12
생명보험회사의 서비스 실패와 복구에 관한 연구
Financial Planning Review
2015 .02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