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원사업
학술연구/단체지원/교육 등 연구자 활동을 지속하도록 DBpia가 지원하고 있어요.
커뮤니티
연구자들이 자신의 연구와 전문성을 널리 알리고, 새로운 협력의 기회를 만들 수 있는 네트워킹 공간이에요.
이용수
ABSTRACT
Ⅰ. 서론
Ⅱ. 이론적 배경 및 가설설정
Ⅲ. 실험 1
Ⅳ. 실험 2
Ⅴ. 실험 3
Ⅵ. 토의 및 결론
참고문헌
논문 유사도에 따라 DBpia 가 추천하는 논문입니다. 함께 보면 좋을 연관 논문을 확인해보세요!
소비자관점에서 계획적 진부화가 스마트폰 교체의도에 미치는 영향-소비자 혁신성의 조절효과를 중심으로-
경영과 정보연구
2017 .01
사업자의 소비자 기만행위에 대한 소비자 보호 방안 - 계획적 진부화를 중심으로 -
외법논집
2019 .01
제시된 정보의 정렬가능성과 통제감이 속성 중요도 평가에 미치는 영향
마케팅관리연구
2018 .07
기존제품과 신제품에 대한 정보의 순서적 맥락이 제품교체에 미치는 영향
고객만족경영연구
2018 .01
추가 속성의 정렬성과 비정렬성의 결합효과
상품학연구
2016 .01
The Effect of Online Vacation Service’s Attribute of Consumer Choice: Case Study of People from the Post-80s and 90s Generation in China
전자무역연구
2019 .01
상품기획의 역설-소비자가 외면하는 혁신적 상품기획: 정렬가능 특성과 비정렬 특성에 따른 의사결정
한국심리학회지: 인지 및 생물
2016 .01
계획적 노후화(planned obsolescence)에 대한 EU의 대응과 시사점
환경법연구
2023 .04
제품 개선 및 신제품 개발을 위한 시장분석 방법 : 머신러닝 방법론을 중심으로
고객만족경영연구
2024 .07
브랜드 애착이 제품 사용 행동에 미치는 영향에 있어 속성 정렬 가능성의 조절적 역할: 스마트폰 사용자 중심으로
융합정보논문지
2020 .01
감정이 인지적 해석 수준과 광고 정보 처리에 미치는 영향: 확실성과 구조적 정렬을 중심으로
언론문화연구
2022 .06
제품의 동등속성이 지니는 선호이행 효과: 결정속성과의 관계에 따른 기대불일치를 중심으로
한국심리학회지: 소비자·광고
2019 .01
브랜드 사전 선호와 제시 속성 유형에 따른 신제품의비교 광고 효과
상품학연구
2015 .01
제품 디자인속성이 디자인애호도에 미치는 영향 : 제품속성의 조절효과
한국유통학회 학술대회 발표논문집
2018 .10
디지털 제품의 가치인식에 대한 연구
상품학연구
2019 .01
소비자의 친환경 제품 속성평가 및 제품선택에 관한 연구
유통물류연구
2020 .01
지각된 다중 위험성과 제품지식이 중국 브랜드 구매에 미치는 영향에 관한 연구
상품학연구
2017 .01
더하기보다 나은 빼기: 차별화 방식과 처리유창성이 프리미엄 제품 구매의도에 미치는 효과
한국심리학회지: 소비자·광고
2018 .01
과거 유사제품에 대한 소비자 인지가 컨버전스 제품 평가에 미치는 영향: 제품 용도 지각의 조절효과를 중심으로
소비문화연구
2021 .12
제품 모듈성 및 신제품개발 성과 관계에서 기술지식 응용성의 조절효과에 관한 연구
전문경영인연구
2020 .01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