개인구독
소속 기관이 없으신 경우, 개인 정기구독을 하시면 저렴하게
논문을 무제한 열람 이용할 수 있어요.
지원사업
학술연구/단체지원/교육 등 연구자 활동을 지속하도록 DBpia가 지원하고 있어요.
커뮤니티
연구자들이 자신의 연구와 전문성을 널리 알리고, 새로운 협력의 기회를 만들 수 있는 네트워킹 공간이에요.
등록된 정보가 없습니다.
논문 유사도에 따라 DBpia 가 추천하는 논문입니다. 함께 보면 좋을 연관 논문을 확인해보세요!
친환경제품 선택속성이 고객만족과의 관계에서 신뢰의 조절효과
상업교육연구
2019 .01
제품의 동등속성이 지니는 선호이행 효과: 결정속성과의 관계에 따른 기대불일치를 중심으로
한국심리학회지: 소비자·광고
2019 .01
소비자의 속성 선호도와 구매 목적 동기가 제품선택에 미치는 영향
경영교육연구
2020 .12
소비자의 환경의식이 친환경 제품 구매행동에 미치는 영향
마케팅논집
2018 .01
브랜드 사전 선호와 제시 속성 유형에 따른 신제품의비교 광고 효과
상품학연구
2015 .01
소비자들은 타인에게 보여주기 위해 친환경 제품을 구매하는가? : 친환경 제품 종류에 따른 소비자 반응을 중심으로
마케팅논집
2015 .01
문화적 요인이 친환경 농산물의 구매행동에 미치는 영향 : 친환경 계란 제품을 중심으로
기업과혁신연구
2016 .12
소매점 유통 친환경 제품의 친환경 속성에 대한 소비자 평가
한국유통학회 학술대회 발표논문집
2015 .11
더하기보다 나은 빼기: 차별화 방식과 처리유창성이 프리미엄 제품 구매의도에 미치는 효과
한국심리학회지: 소비자·광고
2018 .01
제품 개선 및 신제품 개발을 위한 시장분석 방법 : 머신러닝 방법론을 중심으로
고객만족경영연구
2024 .07
제품 속성의 평가용이성에 따른 선호역전에 관한 연구
전문경영인연구
2017 .01
친환경 제품 구매는 착한 마음으로 충분하지 않다: 이타적/이기적 동기가 친환경 제품 구매 행동에 미치는 영향
마케팅연구
2021 .02
친환경 제품설계 사례에 대한 기업의 환경전략
한국환경정책학회 학술대회논문집
2015 .10
컨조인트 분석을 이용한 소비자의 타이어 제품 선택 및 선호에 관한 연구
경영컨설팅연구
2018 .01
친환경 속성 중심성과 조절초점 및 메시지 프레이밍이 제품태도 및 구매의도에 미치는 영향
상품학연구
2017 .01
한⋅미 소비자의 “친환경 제품”에 대한 인식과 소비 행동에 관한 탐색적 연구: 수단-목적 사슬 및 토픽 모델링의 적용
광고학연구
2024 .04
소비자의 다양한 선호속성을 반영한 컴퓨터 기반 상호작용 컨조인트 분석방법에 관한 연구
대한경영학회지
2017 .06
기존제품과 신제품에 대한 정보의 순서적 맥락이 제품교체에 미치는 영향
고객만족경영연구
2018 .01
속성 조작가능성(attribute manipulability)이 소비자의 선호에 미치는 영향
광고학연구
2015 .01
부가적 효능의 확률 제시가 제품 핵심 효능의 평가에 미치는 효과
광고학연구
2021 .01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