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원사업
학술연구/단체지원/교육 등 연구자 활동을 지속하도록 DBpia가 지원하고 있어요.
커뮤니티
연구자들이 자신의 연구와 전문성을 널리 알리고, 새로운 협력의 기회를 만들 수 있는 네트워킹 공간이에요.
이용수
ABSTRACT
Ⅰ. Introduction
Ⅱ. Industry Analysis, Literature Review and Hypotheses
Ⅲ. Research methodology
Ⅳ. Data Analysis
Ⅴ. Conclusion
References
국문초록
논문 유사도에 따라 DBpia 가 추천하는 논문입니다. 함께 보면 좋을 연관 논문을 확인해보세요!
RFM Weight Analysis for Customer Segmentation in Coffee Sector
인터넷전자상거래연구
2024 .10
영상콘텐츠기반 이커머스에서의 구매동기와 위험지각이 구매행동 및 구매만족에 미치는 영향: 중국소비자를 중심으로
소비자정책교육연구
2021 .12
당신은 더 많이 가지고 싶은가 아니면 다른 사람들보다 더 많이 가지고 싶은가? : 물질적 구매와 경험적 구매를 중심으로
한국광고홍보학보
2017 .04
The Theoretical Foundation and Empirical Test of Chinese Consumers' Purchase Intention of Pre-made Food: An Extended TPB Model from the Perspective of Consumer Innovativeness
혁신기업연구
2024 .03
해외직접구매 소비자들의 문제경험과 재구매 동기에 관한 탐색적 연구
소비자문제연구
2017 .08
구매시점을 중심으로 소셜커머스 구매환경이 미치는 소비자 선호 별 효용 분석
한국경영과학회 학술대회논문집
2016 .10
구매시점을 중심으로 소셜커머스 구매환경이 미치는 소비자 선호 별 효용 분석
한국경영과학회 학술대회논문집
2016 .04
온라인 쇼핑몰 해외 직접구매가 쇼핑에 대한 태도, 재구매 이용의도에 미치는 영향에 관한 연구
e-비즈니스연구
2023 .04
The Study for Global e-Business Competency Factors Influencing Purchase Intention of Smartphone on Chinese Consumer
e-비즈니스연구
2016 .10
다른 소비자들의 구매결정유보가 제품군별 구매의사결정에 미치는 영향
유통연구
2019 .01
친환경농산물의 구매요인이 소비자태도와 구매의도에 미치는 영향
Culinary Science & Hospitality Research
2016 .06
소비자들의 구매 직전 망설임에 관한 연구: 근거이론적 분석
소비문화연구
2020 .01
구매유형(체험구매 vs. 물건구매)이 소비자의 행복감에 미치는 영향에 관한 연구 : SNS 구매인증의 조절효과를 중심으로
경영경제연구
2023 .02
Modeling Consumer Search and Purchase in Durable Goods Markets with Network Effects
마케팅연구
2015 .11
중국온라인 커뮤니티 형성과 공동구매에 관한 실증 연구
국제경영리뷰
2021 .01
소비자의 구매결정과정
나침반 36.5도
2024 .07
패션상품의 온라인 이미지 정보를 활용한 소비자 구매 행동 분석
한국생산관리학회지
2022 .02
기능성 베이커리 구매동기가 소비자태도 및 구매의도에 미치는 영향 : 부산지역을 중심으로
Culinary Science & Hospitality Research
2015 .12
식품 관여도에 따른 유기농 식품 수용과 저항이 구매의도에 미치는 연구
소비문화연구
2022 .06
건강기능식품 구매의도에 관한 연구: 한국과 중국 소비자 비교를 중심으로
소비자학연구
2024 .04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