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건너뛰기
.. 내서재 .. 알림
소속 기관/학교 인증
인증하면 논문, 학술자료 등을  무료로 열람할 수 있어요.
한국대학교, 누리자동차, 시립도서관 등 나의 기관을 확인해보세요
(국내 대학 90% 이상 구독 중)
로그인 회원가입 고객센터 ENG
주제분류

추천
검색
질문

논문 기본 정보

자료유형
학술저널
저자정보
Chong Don Park (Incheon National University)
저널정보
국제e-비즈니스학회 e-비즈니스연구 e-비즈니스연구 제17권 제5호
발행연도
2016.10
수록면
183 - 195 (13page)
DOI
10.20462/TeBS.2016.10.17.5.183

이용수

표지
📌
연구주제
📖
연구배경
🔬
연구방법
🏆
연구결과
AI에게 요청하기
추천
검색
질문

초록· 키워드

오류제보하기
본 연구는 중국고객들의 스마트폰 구매동기 요인을 연구하는데 목적을 두고 있다.
이를 위해 가격, 적합성, 보안성, 사회적 영향, 그리고 제품혁신성을 독립 변수로 설정하여 이들 변수가 고객만족을 통해 실제 구매에 영향을 미치는 정도를 연구하였다. 적합성과 제품혁신성은 소비자만족과 긍정적 관계를 보였고, 가격, 보안성, 사회적 영향은 소비자만족에 영향을 주지 않는 것으로 나타났다. 만족도는 매개변수로서 구매의도에 영향을 주는 것으로 나타났다. 이는 최근 중국소비자들의 구매패텬을 파악할 수 있으며, 중국시장의 경영전략의 수립기초로서 응용할 수 있다.

목차

[ABSTRACT]
Ⅰ. Introduction
Ⅱ. Prior Studies for Factors
Ⅲ. Methodology
Ⅳ. Research Findings
Ⅴ. Conclusion
References
국문초록

참고문헌 (34)

참고문헌 신청

함께 읽어보면 좋을 논문

논문 유사도에 따라 DBpia 가 추천하는 논문입니다. 함께 보면 좋을 연관 논문을 확인해보세요!

이 논문의 저자 정보

최근 본 자료

전체보기

댓글(0)

0

UCI(KEPA) : I410-ECN-0101-2017-324-00198892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