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원사업
학술연구/단체지원/교육 등 연구자 활동을 지속하도록 DBpia가 지원하고 있어요.
커뮤니티
연구자들이 자신의 연구와 전문성을 널리 알리고, 새로운 협력의 기회를 만들 수 있는 네트워킹 공간이에요.
등록된 정보가 없습니다.
논문 유사도에 따라 DBpia 가 추천하는 논문입니다. 함께 보면 좋을 연관 논문을 확인해보세요!
해외직접구매 소비자들의 위험지각과 구매의도 간 가격민감도와 망설임의 매개효과 연구
통상정보연구
2019 .12
다른 소비자들의 구매결정유보가 제품군별 구매의사결정에 미치는 영향
유통연구
2019 .01
위험지각이 망설임(Hesitation)에 미치는 영향 : 관광객 사전지식의 조절효과를 중심으로
관광연구저널
2017 .05
당신은 더 많이 가지고 싶은가 아니면 다른 사람들보다 더 많이 가지고 싶은가? : 물질적 구매와 경험적 구매를 중심으로
한국광고홍보학보
2017 .04
해외직접구매 소비자들의 서비스품질과 위험지각, 가격민감도, 망설임 간의 구조적 관계 연구
e-비즈니스연구
2020 .04
영상콘텐츠기반 이커머스에서의 구매동기와 위험지각이 구매행동 및 구매만족에 미치는 영향: 중국소비자를 중심으로
소비자정책교육연구
2021 .12
중국온라인 커뮤니티 형성과 공동구매에 관한 실증 연구
국제경영리뷰
2021 .01
해외직접구매 소비자들의 문제경험과 재구매 동기에 관한 탐색적 연구
소비자문제연구
2017 .08
온라인 쇼핑몰 해외 직접구매가 쇼핑에 대한 태도, 재구매 이용의도에 미치는 영향에 관한 연구
e-비즈니스연구
2023 .04
The Theoretical Foundation and Empirical Test of Chinese Consumers' Purchase Intention of Pre-made Food: An Extended TPB Model from the Perspective of Consumer Innovativeness
혁신기업연구
2024 .03
소비자의 구매결정과정
나침반 36.5도
2024 .07
거래위험과 구매가치가 중고제품 재구매 의도에 미치는 영향에 관한 연구
지식경영연구
2024 .06
친환경농산물의 구매요인이 소비자태도와 구매의도에 미치는 영향
Culinary Science & Hospitality Research
2016 .06
구매유형(체험구매 vs. 물건구매)이 소비자의 행복감에 미치는 영향에 관한 연구 : SNS 구매인증의 조절효과를 중심으로
경영경제연구
2023 .02
성공 혹은 실패한 구매경험이 관련성 없는 제품의 후속 구매결정에 미치는 영향 : 자아 효능감 및 지불용의가격에 대한 시간적 자아의 조절효과
경영학연구
2017 .08
e-비즈니스 업계에서 고객의 RFM 구매 이력이 차기 구매 시점에 미치는 영향
e-비즈니스연구
2015 .08
위험지각, 망설임이 구매행동의도, 전환의도, 재구매의도에 미치는 영향에 관한 연구 - Airbnb 숙박상품 구매자를 중심으로 -
관광연구논총
2021 .05
The Study for Global e-Business Competency Factors Influencing Purchase Intention of Smartphone on Chinese Consumer
e-비즈니스연구
2016 .10
구매시점을 중심으로 소셜커머스 구매환경이 미치는 소비자 선호 별 효용 분석
한국경영과학회 학술대회논문집
2016 .04
구매시점을 중심으로 소셜커머스 구매환경이 미치는 소비자 선호 별 효용 분석
한국경영과학회 학술대회논문집
2016 .10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