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원사업
학술연구/단체지원/교육 등 연구자 활동을 지속하도록 DBpia가 지원하고 있어요.
커뮤니티
연구자들이 자신의 연구와 전문성을 널리 알리고, 새로운 협력의 기회를 만들 수 있는 네트워킹 공간이에요.
Abstract
1. 서론
2. 이론적배경 및 가설설정
3. 연구방법 및 실증분석
4. 결론 및 시사점
참고문헌
논문 유사도에 따라 DBpia 가 추천하는 논문입니다. 함께 보면 좋을 연관 논문을 확인해보세요!
지속가능경영 노력과 기업성과의 관계에서 호혜성과 신뢰 지각의 효과
경영과학
2016 .06
기업의 문화마케팅활동이 기업이미지 및 구매의도에 미치는 영향: 호혜성 지각과 신뢰의 매개역할
마케팅논집
2015 .01
지각된 수출업자의 보상 능력이 호혜 및 거래성과 인식에미치는 영향에 관한 연구
무역연구
2018 .01
The Effect of Corporate Social Responsibility Activities on Customer Satisfaction and Loyalty: Exploring Affective and Cognitive Mechanisms
상품학연구
2022 .04
중국 국제도산제도상의 호혜원칙에 대한 고찰
회생법학
2021 .12
리조트기업 조직구성원의 CSR 활동 인식이 기업평가에 미치는 영향: 신뢰와 불신의 역할을 중심으로
관광레저연구
2020 .09
율곡의 ‘인도 실학(仁道 實學)’과 한국인의 삶의 문제
윤리교육연구
2024 .07
율곡의 ‘인도 실학(仁道 實學)’과 한국인의 삶의 문제
윤리교육연구
2024 .07
호텔의 지속경영활동이 기업성과에 미치는 영향 : 호혜성 지각에 대한 조절효과를 중심으로
호텔경영학연구
2016 .07
서비스품질과 고객만족 간의 매개요인에 관한 연구 : 인지 및 감정반응의 효과검증
한국정책과학학회보
2018 .03
The Effect of Corporate Social Responsibility Activities on Consumer Responses: The Mediating Role of Perceived Value and Trust
상품학연구
2022 .10
재중 한국기업의 사회적 책임활동과 기업광고가 중국 소비자들의 한국제품 평가에 미치는 영향
통상정보연구
2017 .12
‘인(仁)’을 통해 본 학교의 의미 재고찰 - 논어(論語) 에 대한 해석을 중심으로 -
교육철학연구
2022 .12
마키아벨리즘과 긍정적․부정적 호혜성 간의 관계: 정서지능의 조절효과
한국심리학회지: 사회및성격
2016 .01
The Effect of Negative Product Publicity on Corporate Reputation Depending on the Degree of Crisis Responsibility, the Type of Consumer’s Self-construal and Product-involvement Level
Asian Communication Research
2019 .09
포스트 코로나 시대의 항공물류 서비스기업의 경영성과에 대한 연구: 신뢰 및 호혜 개념을 중심으로
벤처창업연구
2022 .06
기업의 ESG 활동에 대한 소비자 인식이 기업이미지에 미치는 영향: 호혜성과 신뢰의 매개효과를 중심으로
e-비즈니스연구
2022 .11
타임뱅크시스템과 무제한적 호혜성(open reciprocity)의 원리
한국사회학회 사회학대회 논문집
2017 .12
B2B 거래기업 특성이 관계성과에 미치는 영향 : 기술환경 불확실성의 조절 효과 중심으로
유통과학연구
2019 .01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