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원사업
학술연구/단체지원/교육 등 연구자 활동을 지속하도록 DBpia가 지원하고 있어요.
커뮤니티
연구자들이 자신의 연구와 전문성을 널리 알리고, 새로운 협력의 기회를 만들 수 있는 네트워킹 공간이에요.
이용수
등록된 정보가 없습니다.
논문 유사도에 따라 DBpia 가 추천하는 논문입니다. 함께 보면 좋을 연관 논문을 확인해보세요!
속성의 특성에 따른 준거점 단서의 활용에 관한 비교연구 : 선호확신에 따른 범위 · 빈도효과의 차이
대한경영학회지
2015 .09
제품의 동등속성이 지니는 선호이행 효과: 결정속성과의 관계에 따른 기대불일치를 중심으로
한국심리학회지: 소비자·광고
2019 .01
더하기보다 나은 빼기: 차별화 방식과 처리유창성이 프리미엄 제품 구매의도에 미치는 효과
한국심리학회지: 소비자·광고
2018 .01
예비창업자가 지각하는 기업브랜드선택속성이 브랜드선택의도에 미치는 영향에 있어 기업신뢰의 조절효과에 대한 연구
Tourism Research
2015 .01
농산물 브랜드자산 차원들 간의 구조관계
마케팅논집
2016 .01
대응일치분석을 이용한 패스트푸드점 브랜드의 선택속성 연구
관광연구저널
2016 .08
브랜드 충성도에 영향을 미치는 브랜드 진정성의 하위차원에 대한 연구
혁신기업연구
2023 .03
브랜드 사전 선호와 제시 속성 유형에 따른 신제품의비교 광고 효과
상품학연구
2015 .01
항공서비스관련전공 대학생의 대학선택속성에 대한 고찰 : IPA기법을 적용하여
호텔경영학연구
2020 .06
속성 조작가능성(attribute manipulability)이 소비자의 선호에 미치는 영향
광고학연구
2015 .01
IPA를 활용한 한국과 중국 대학생의 화장품 선택속성 비교 연구
글로벌경영학회지
2015 .12
인지진단이론에 근거한 TIMSS 2011의 과학 결과 분석을 통한인지 속성의 국제비교
한국과학교육학회지
2015 .01
중국산 브랜드의 수출시장 확대에 관한 연구 : 한국소비자들의 자동차 속성 선호도에 관한 컨조인트 분석을 중심으로
Asia-Pacific Journal of Business & Commerce
2015 .12
눈 감았다 뜨면 새 브랜드 생긴다?!
브라보 마이 라이프
2023 .08
속성군을 적용한 컨조인트 분석의 확장 및 적용 사례 : 음원 스트리밍 서비스를 중심으로
한국경영학회 융합학술대회
2024 .08
중국과 한국 소비자의 자동차 선택속성 선호도에 대한 실증연구
e-비즈니스연구
2015 .02
예비창업자의 프랜차이즈 기업브랜드 선택속성과 브랜드 선택의도의 관계에서 신뢰의 매개효과
Tourism Research
2016 .01
부가적 효능의 확률 제시가 제품 핵심 효능의 평가에 미치는 효과
광고학연구
2021 .01
소비 목표와 조절 초점이 브랜드 우위 대안과 속성 우위 대안 간 선호에 미치는 효과
경영학연구
2018 .06
제시된 정보의 정렬가능성과 통제감이 속성 중요도 평가에 미치는 영향
마케팅관리연구
2018 .07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