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원사업
학술연구/단체지원/교육 등 연구자 활동을 지속하도록 DBpia가 지원하고 있어요.
커뮤니티
연구자들이 자신의 연구와 전문성을 널리 알리고, 새로운 협력의 기회를 만들 수 있는 네트워킹 공간이에요.
이용수
Abstract
Ⅰ. 서론
Ⅱ. 선행 연구
Ⅲ. 부산·울산·경남지역의 케이블 TV 광고시장 현황 분석
Ⅳ. 광고검색서비스를 활용한 지역 케이블 TV광고의 융합서비스
Ⅴ. 결론
참고문헌
논문 유사도에 따라 DBpia 가 추천하는 논문입니다. 함께 보면 좋을 연관 논문을 확인해보세요!
질환 광고에 대한 지역별 고령 노인 소비자의 반응
서비스경영학회지
2019 .06
소비자의 구매의사결정 행동유형이 TV 광고에 대한 소비자신뢰도 및 수용도에 미치는 영향
소비자문제연구
2015 .08
TV 같이 보실래요?
주간경향
2025 .04
‘먹방’ TV 프로그램 광고 특성 연구 : 지상파와 종편/케이블, 유튜브 먹방 광고 비교
방송통신연구
2022 .10
미디어 이용행태 변화에 따른 TV 광고 활성화 방안 연구
연세경영연구
2023 .06
한국의 가치문화 교육을 위한 광고 자료 선정
한국어 교육
2017 .01
디지털 광고 효과 향상을 위한 Big Data 기반의 목표 그룹 세분화에 대한 연구
창조와 혁신
2020 .01
자기통제감과 자기효능감이 모바일 광고반응에 대한 지각된 상호작용의 결과로써 충동 구매에 미치는 영향
인터넷전자상거래연구
2016 .12
TV 광고를 활용한 비평적 읽기 미술학습 방안 연구 - 기호학적 분석 방법을 적용하여 -
미술교육연구논총
2018 .01
한국, 중국, 홍콩 TV공익광고의 크리에이티브 전략 비교 : 홀과 홉스테드의 문화차원들을 중심으로
사회과학연구
2016 .05
TV 광고의 매체 속성이 소비자의 태도와 구매의도에 미치는 영향-TV제품 광고를 중심으로-
인문사회 21
2021 .01
스마트폰 이용자의 모바일 광고 수용의사에 영향을 주는 요인: 개인화된 서비스, 개인정보보호, 광고 피로도 사이에서의 딜레마
Information Systems Review
2015 .01
The Effects of Social Media Advertising on Social Search in China: Evidence from Luxury Brand
ASIA MARKETING JOURNAL
2019 .10
모바일 SNS 기반 소셜 TV 모델의 경쟁력 연구
Telecommunications Review
2015 .01
검색광고 유통시장의 경쟁과 광고주의 경제적 이익 보호에 관한 일고
아주법학
2018 .01
다매체 환경에서의 TV 광고 노출 효과 변화 : 2000년부터 2015년까지의 기간을 중심으로
한국광고홍보학보
2017 .01
국내 여행의 광고 속성이 광고 만족, 목적지 태도, 행동 의도에 미치는 영향: 2021 한국관광공사 Feel the Rhythm of Korea 캠페인 바이럴 광고를 중심으로
MICE관광연구
2024 .05
TV광고와 인쇄광고의 효과적인 연동방법에 대한 연구: 인쇄광고에 삽입된 TV광고 장면의 현저성과 메시지 전달력을 중심으로
사회과학연구
2017 .01
틱톡 광고 특성이 광고태도와 광고수용의도에 미치는 영향 -자기조절초점의 조절된 매개효과-
한중사회과학연구
2024 .04
광고비 자원의 매체별 경쟁에 관한 연구 : 지상파TV, 케이블TV, 온라인동영상 서비스를 중심으로
한국언론정보학보
2018 .08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