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원사업
학술연구/단체지원/교육 등 연구자 활동을 지속하도록 DBpia가 지원하고 있어요.
커뮤니티
연구자들이 자신의 연구와 전문성을 널리 알리고, 새로운 협력의 기회를 만들 수 있는 네트워킹 공간이에요.
이용수
등록된 정보가 없습니다.
논문 유사도에 따라 DBpia 가 추천하는 논문입니다. 함께 보면 좋을 연관 논문을 확인해보세요!
브랜드별 화장품 광고에 대한 메이크업 컬러 이미지 분석
한국인체미용예술학회지
2011 .01
잡지에 나타난 화장품 광고의 색채분석
한국디자인문화학회지
2002 .12
컬러마케팅의 관점에서 살펴본 광고표현으로서의 컬러에 대한 연구
한국디자인학회 국제학술대회 논문집
2004 .10
국내 색조화장품의 광고표현형식에 따른 상표 및 광고 이미지의 지각차이 분석 -전북지역 미용패션 전공자와 종사자들을 중심으로-
한국의류산업학회지
2004 .01
An Analysis on Types of Cosmetic Advertisement and Products in the Magazine Advertisement
한국인체미용예술학회지
2008 .01
중국 여대생의 한국국가이미지, 화장품이미지, 화장품태도, 구매의도와의 관계- 베이징·상하이·광저우 지역을 중심으로 -
한국디자인포럼
2015 .01
유명인 모델없이 브랜드자산 구축에 성공한 화장품광고전략 연구
Archives of Design Research
2012 .05
화장품광고에 나타난 동안(童顔)이미지의의미변화에 관한 연구- 화장품 종류와 메이크업 디자인요소를 중심으로
한국인체미용예술학회지
2018 .01
국내의 화장품 브랜드에 나타난 여성이미지에 관한 연구
한국디자인문화학회지
2002 .12
광고영상에 나타난 색채의 시공간적 심리지각에 관한 연구
한국디자인문화학회지
2010 .12
국내 화장품 광고에 나타난 에코뷰티 트렌드에 관한 연구 —더 페이스 샵, 스킨푸드, 이니스프리, 비욘드를 중심으로—
한국인체미용예술학회지
2010 .01
국내 브랜드의 컬러마케팅 활용실태 조사
한국색채학회논문집
2004 .08
국내 화장품 표시·광고 관리 가이드라인 및 실증에 관한 규정
아시안뷰티화장품학술지
2013 .01
저가화장품 시각적 이미지가 소비자유형과 구매행동에 미치는 영향
아시안뷰티화장품학술지
2016 .01
컬러마케팅을 위한 한국과 일본 소비자의 럭셔리 브랜드 이미지 비교 연구
한국색채학회 학술대회
2009 .10
국내 화장품 색조제품 개발을 위한 개인색채이미지 유형에 관한 연구
한국색채학회 학술대회
2004 .06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