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원사업
학술연구/단체지원/교육 등 연구자 활동을 지속하도록 DBpia가 지원하고 있어요.
커뮤니티
연구자들이 자신의 연구와 전문성을 널리 알리고, 새로운 협력의 기회를 만들 수 있는 네트워킹 공간이에요.
이용수
Abstract
1. 서론
2. 연구 방법
3. 연구 결과
4. 결론
참고문헌
논문 유사도에 따라 DBpia 가 추천하는 논문입니다. 함께 보면 좋을 연관 논문을 확인해보세요!
한국과 일본 소비자의 명품 브랜드에 대한 태도 및 소비자 지식에 관한 연구
한국의류학회지
2010 .01
감성마케팅시대의 패키지디자인에 적용된 컬러에 관한 연구
브랜드디자인학연구
2010 .01
브랜드 아이덴티티 강화를 위한 용기색채계획 프로세스 연구 : 브랜드 연상이미지와 지향이미지 Gap의 최소화를 중심으로
Journal of Integrated Design Research
2008 .10
패션브랜드의 컬러 아이덴티티 확립 방안 모색을 위한 이미지컬러 성공사례분석 : Hermes, Chanel, Marni, Paul Smith 를 중심으로
한국색채학회논문집
2011 .05
소비자 감성가치 중심의 브랜드 컬러 선정 기준 연구
한국디자인문화학회지
2016 .06
국내 브랜드의 컬러마케팅 활용실태 조사
한국색채학회논문집
2004 .08
주얼리 브랜드 이미지와 Web Color System의 관계성 연구
브랜드디자인학연구
2010 .01
컬러마케팅의 관점에서 살펴본 광고표현으로서의 컬러에 대한 연구
한국디자인학회 국제학술대회 논문집
2004 .10
세계화를 위한 전략적 브랜드 아이덴티티 형성에 관한 연구 -글로벌 브랜드 이미지 구성요소 중심으로-
브랜드디자인학연구
2005 .01
체크 패턴이 소비자의 감성이미지와브랜드 이미지에 미치는 영향
한국디자인포럼
2014 .01
주얼리브랜드와 컬러마케팅의 상관성
한국디자인포럼
2018 .01
레드 커뮤니케이션에 의한 브랜딩 전략에 관한 연구
한국디자인문화학회지
2011 .09
브랜드이미지가 프라다브랜드 마케팅전략에 미친 영향
한국디자인문화학회지
2005 .06
브랜드 커피전문점의 공간 이미지와 사용색채 비교분석 : 엔젤리너스, 카페베네, 스타벅스, 커피빈을 중심으로
한국색채학회논문집
2014 .02
브랜드 아이덴티티의 구축을 위한 소비자 인식 변화에 관한 연구
Journal of Integrated Design Research
2008 .04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