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원사업
학술연구/단체지원/교육 등 연구자 활동을 지속하도록 DBpia가 지원하고 있어요.
커뮤니티
연구자들이 자신의 연구와 전문성을 널리 알리고, 새로운 협력의 기회를 만들 수 있는 네트워킹 공간이에요.
이용수
등록된 정보가 없습니다.
논문 유사도에 따라 DBpia 가 추천하는 논문입니다. 함께 보면 좋을 연관 논문을 확인해보세요!
스포츠선수의 광고 이미지, 전문성과 기업광고의 관계
한국사회체육학회지
2002 .11
포스트모던 패션광고에 대한 반응과 광고효과
한국의류학회지
2008 .01
개인화된 정보디자인을 통한 Portal Site Main Page의 진화
한국디자인학회 국제학술대회 논문집
2004 .05
스쿼시 백핸드 드라이브 동작 시 운동학적 분석과 근활성도에 관한 연구
한국운동역학회지
2007 .01
문제 기반 스토리텔링의 관점에서 본 영화 플롯의 결말 유형 연구 : ‘스토리헬퍼’를 중심으로
만화애니메이션 연구
2018 .03
뇌파와 감정반응 평가를 통한 패션제품의 TV 광고효과 연구
한국의류학회지
2005 .01
모바일 앱광고의 특성이 광고가치 및 광고태도에 미치는 영향
브랜드디자인학연구
2014 .01
〈북촌방향〉의 내레이션 전략에 관한 연구
영화연구
2013 .06
포털사이트의 개인화 서비스를 위한 디자인 연구
한국디자인학회 국제학술대회 논문집
2009 .05
운동이 초기 알츠하이머형 마우스의 산화성 스트레스와 열쇼크단백질에 미치는 영향
운동과학
2019 .01
잡지광고에 있어서 크리에이티브 전략의 정체성에 관한연구 -헤어케어제품 잡지광고를 중심으로-
한국디자인포럼
2004 .01
모바일 의류광고유형 및 소비자 관여에 따른 광고태도에 관한 연구
한국의류학회지
2007 .01
광고 크리에이티브에 대한 윤리적 지향 가치와 규제 인식이 광고 소구에 대한 태도에 미치는 영향
한국디자인포럼
2012 .01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