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원사업
학술연구/단체지원/교육 등 연구자 활동을 지속하도록 DBpia가 지원하고 있어요.
커뮤니티
연구자들이 자신의 연구와 전문성을 널리 알리고, 새로운 협력의 기회를 만들 수 있는 네트워킹 공간이에요.
등록된 정보가 없습니다.
논문 유사도에 따라 DBpia 가 추천하는 논문입니다. 함께 보면 좋을 연관 논문을 확인해보세요!
의류광고에 대한 소비자의 태도 연구 -소비자의 의류광고관여와 상표사용경험에 따라서-
한국의류학회지
1995 .01
광고평가와 광고관여에 따른 광고효과 연구 -패션잡지의 캐주얼 의류광고를 중심으로-
한국의류학회지
2004 .01
의류광고의 소구유형에 따른 소비자의 태도 연구
한국의류학회지
1995 .01
기능성 화장품 광고의 소구유형에 따른 자아 일치감이 소비자 태도에 미치는 영향.
한국인체미용예술학회지
2008 .01
포스트모던 패션광고에 대한 반응과 광고효과
한국의류학회지
2008 .01
의류광고 관여와 소구 유형에 따른 광고효과 -20-30대 직장여성을 중심으로-
한국의류학회지
1999 .01
스포츠소비자 특성이 광고반응과 광고태도에 미치는 영향
한국체육과학회지
2013 .04
의류상품의 신문광고 효용에 관한 연구 -여성 기성복 광고를 중심으로-
한국의류학회지
1995 .01
모바일 광고 전달방식이 광고태도에 영향을 미치는데 있어 자기조절초점의 조절효과
브랜드디자인학연구
2016 .01
한ㆍ중 소비자에 대한 TV 광고의 창의적 요소 추출 방법
한국디자인학회 국제학술대회 논문집
2010 .10
광고사진 표현유형에 따른 소비자 구매에 관한 연구-
AURA
2016 .01
소비자의 인구통계학적 특성에 따른 모바일광고 비교소구에 관한 연구
브랜드디자인학연구
2017 .01
글로벌 패션광고의 표준화 분석
한국의류학회지
1998 .01
자기이미지의 의류 광고에 대한 영향 -이론적 고찰-
한국의류학회지
1996 .01
인터넷 광고유형과 패션 라이프스타일에 따른 광고효과 연구
한국의류학회지
2001 .01
한국 연예인 광고모델 속성이 중국 의류제품과 전자제품 광고효과에 미치는 영향
한국의류학회지
2014 .01
The considerable new way in outdoor advertising which provided by the preferences of audienced : A study on the finding a new way to provide customized advertising contents to the audiences
한국디자인학회 국제학술대회 논문집
2010 .10
인터넷광고의 디자인 복잡성과 집중도가 광고효과에 미치는 영향
한국디자인문화학회지
2008 .12
1990년대와 2000년대 아파트 TV광고 사례 비교분석을 통한 표현연구
한국디자인학회 국제학술대회 논문집
2007 .10
부정적 소구 광고의 효과 -사회문제를 주제로 한 잡지 의류광고를 중심으로-
한국의류학회지
1999 .01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