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에듀테인먼트기반 학습에 따른 효과분석
한국엔터테인먼트산업학회논문지
2015 .12
성과기반 간호교육에서 팀기반학습 적용의 효과
디지털융복합연구
2015 .01
기본간호학 교과목 수강 간호대학생의 학습태도, 수업참여도 및 학습만족도에 관한 연구
디지털융복합연구
2018 .01
컴퓨터 교육 학습과정에 러닝바이티칭 방법의 적용
문화와융합
2019 .12
팀 기반 학습(Team-Based Learning)이 문제해결 능력, 의사소통 능력, 자기주도 학습에 미치는 영향
예술인문사회 융합 멀티미디어 논문지
2017 .09
대학 이러닝 팀티칭 융․복합 교양 교과목학습만족도 영향요인 분석
예술인문사회 융합 멀티미디어 논문지
2018 .01
융복합 블렌디드 러닝 환경에서 간호대학생의자기주도학습력, 학습동기가 학습만족도에 미치는 영향
디지털융복합연구
2015 .01
대면/비대면 교육환경에서의 학습만족도(일부 치위생과 신입생을 대상으로)
한국콘텐츠학회논문지
2021 .06
비대면 학습에서 자기주도 학습능력에 따른 학습몰입 및 학습 만족도의 차이
한국콘텐츠학회 종합학술대회 논문집
2021 .08
간호대학생의 에듀테인먼트 활성화를 위한 팀기반학습(TBL) 효과
한국엔터테인먼트산업학회논문지
2019 .10
Kano 모델과 Timko의 고객만족계수를 이용한 이러닝 만족 및 불만족 요인에 관한 연구
한국융합학회논문지
2019 .01
온라인 학습자들의 학습성취, 학습만족에 미치는 요인
한국콘텐츠학회 종합학술대회 논문집
2018 .05
대학생의 원격강의 학습실재감이 학습성과에 미치는 영향 -학습몰입의 매개효과를 중심으로-
디지털융복합연구
2021 .08
Learning Strategies and Analysis of Learning Satisfaction in SW Project Education-A Case Study
한국콘텐츠학회 ICCC 논문집
2019 .12
성인간호학 수업에 팀 기반 학습 적용의 효과
디지털융복합연구
2019 .01
팀 역학과 팀 프로젝트 기반 수업설계
예술인문사회 융합 멀티미디어 논문지
2017 .10
팀 기반 학습이 간호학생의 학습태도, 학습동기, 문제해결능력, 수업참여도에 미치는 효과
디지털융복합연구
2017 .01
플립러닝 교수법이 간호대학생의 그릿, 학습실재감 및 학습만족도에 미치는 효과
한국콘텐츠학회논문지
2022 .05
블렌디드 러닝을 적용한 학습이 간호대학생의 자기주도학습능력과 학습만족도에 미치는 효과에 관한 융합연구
한국융합학회논문지
2018 .01
간호대학생의 문제중심학습 프로그램 효과
예술인문사회 융합 멀티미디어 논문지
2019 .01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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