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건너뛰기
.. 내서재 .. 알림
소속 기관/학교 인증
인증하면 논문, 학술자료 등을  무료로 열람할 수 있어요.
한국대학교, 누리자동차, 시립도서관 등 나의 기관을 확인해보세요
(국내 대학 90% 이상 구독 중)
로그인 회원가입 고객센터 ENG
주제분류

추천
검색
질문

논문 기본 정보

자료유형
학술저널
저자정보
서주환 (코레일관광개발) 조윤경 (경기대학교) 양지혜 (장안대학교)
저널정보
한국관광레저학회 관광레저연구 관광레저연구 제27권 제11호(통권 제99호)
발행연도
2015.11
수록면
23 - 40 (18page)

이용수

표지
📌
연구주제
📖
연구배경
🔬
연구방법
🏆
연구결과
AI에게 요청하기
추천
검색
질문

초록· 키워드

오류제보하기
This study focuses on reservation and ticketing in Korail. The main target of the survey is to find out the frequencies and crosstabs. As a result, it is found that Korail passengers, both men and women feel convenient when they use the center.
The research indicates that Korail users aged between 20 and 50 years old who use public transport station counter to book and check in the KTX standard rooms feel more convenient while using Korail apps.
Moreover, providing better service leads to not only higher profit but also Management rationalizatiion.

목차

Abstract
Ⅰ. 서론
Ⅱ. 이론적 배경
Ⅲ. 코레일 여객서비스 행태분석
Ⅳ. 분석 결과
Ⅴ. 연구 시사점 및 한계점
참고문헌

참고문헌 (27)

참고문헌 신청

함께 읽어보면 좋을 논문

논문 유사도에 따라 DBpia 가 추천하는 논문입니다. 함께 보면 좋을 연관 논문을 확인해보세요!

이 논문의 저자 정보

이 논문과 함께 이용한 논문

최근 본 자료

전체보기

댓글(0)

0

UCI(KEPA) : I410-ECN-0101-2016-326-00217907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