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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 들어가며
2. 성의 방법적 사용 - 사회비판의식
3. 경제의 시대와 매춘이라는 표상
4. 성의 비유와 전형의 파괴
5. 권력구도를 재구축하는 성
6. 나오며
參考文獻
要旨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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시대적 메타포와 「개인」 : 오에 겐자부로 『개인적인 체험』을 중심으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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오에 겐자부로의 「인간의 양(人間の羊)」론 : 폭력과 성의 비판의식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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오에 겐자부로(大江健三郎)의 전후인식과 그 전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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오에 겐자부로(大江健三郎) 소설에서의 부자(父子)간의 유대관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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大江健三郎「走れ、走りつづけよ」論 : アメリカの多面性と核への想像力を中心に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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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17 .11
폭력의 기억, 오키나와 문학 - 오에 겐자부로 하이타니 켄지로, 메도루 슌의 경우
외국문학연구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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오에 겐자부로의 『사육』 일고찰 : 차별, 그리고 공생의 가능성에 관하여
일본문화연구
2012 .07
大江健三郎「生け贄男は必要か」論 : ベトナム戦争に見るヒューマニズムの両義性と日本社会を中心に
대한일어일문학회 학술대회 발표논문 요지집
2016 .11
『「雨の木」を聴く女たち』における女性の在り方 : 大江健三郎の女性観を中心に
일본문화학보
2006 .02
漢江의 歷史性과 서울의 空間性
문화사학
2016 .12
大江健三郎の『静かな生活』論 : 語り手の変化をめぐって
일본문화학보
2006 .08
<일본국헌법>을 통해 보는 ‘전후일본’ -미시마 유키오의 <일본국헌법> 인식을 중심으로-
日本思想
2012 .01
実在、表象、想像力 : 60年代後半、大江健三郎の創作方法をめぐって
일본문화연구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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