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원사업
학술연구/단체지원/교육 등 연구자 활동을 지속하도록 DBpia가 지원하고 있어요.
커뮤니티
연구자들이 자신의 연구와 전문성을 널리 알리고, 새로운 협력의 기회를 만들 수 있는 네트워킹 공간이에요.
이용수
Ⅰ. 서론
Ⅱ. 이론적 배경
Ⅲ. 연구모형 및 가설설정
Ⅳ. 연구방법 및 실증분석
Ⅴ. 결론 및 시사점
참고문헌
Abstract
논문 유사도에 따라 DBpia 가 추천하는 논문입니다. 함께 보면 좋을 연관 논문을 확인해보세요!
산업재 유통경로에서 영업사원의 적응적 판매행동이 고객자산과 고객충성도에 미치는 영향: 자문적 영업역량의 조절효과
유통연구
2022 .10
영업사원의 판매 행동이 판매 성과와 고객 참여에 미치는 영향: 고객지향성과 적응적 판매를 중심으로
유통경영학회지
2023 .08
적응적 판매와 고객 지향적 판매: 선행요인과 결과
유통경영학회지
2018 .02
A Study on the Effect of Customer Equity on Behavioral Intentions: Moderating Effect of Restaurant Type
Culinary Science & Hospitality Research
2018 .02
상표자산이 구매의도에 미치는 영향: 중국패션시장에서
유통과학연구
2015 .01
기업 고객자산의 속성이 고객 열의 행동에 미치는 영향: 통합적 모델 연구
기업경영연구
2015 .01
직무불안정성이 판매원의 교차판매에 미치는 영향: 직무열의와 고객지향성의 매개적 역할
유통경영학회지
2022 .06
판매원의 디지털 문해력이 판매 효과성에 미치는 영향: 창의성과 고객지향성의 매개 역할
유통경영학회지
2023 .02
제약유통채널에서 영업사원에 대한 통제시스템이 고객지향적 판매와 영업성과에 미치는 영향
유통과학연구
2017 .01
행복한 영업사원은 성과가 더 높은가? : 창의적 판매행동과 고객지향성의 매개효과를 중심으로
마케팅논집
2017 .01
A Study on the Impact of Customer Equity Drivers on Customer Satisfaction-Case of Telecommunication Companies
한국경영학회 융합학술대회
2022 .08
Customer Equity and Brand Trust: A Cross-national Study of South Korea and China
East Asian Journal of Business Economics
2024 .06
여성고객의 호텔 관계자산이 고객만족도와 관계지속의도에 미치는 영향
호텔경영학연구
2015 .04
Differential Impact of Customer Equity Drivers on Satisfaction: The Case of China’s Telecommunications Industry
ASIA MARKETING JOURNAL
2023 .01
특급호텔의 물리적 환경, 서비스품질, 고객만족에 관한 연구 - 관계자산의 지각 정도를 중심으로 -
한국외식산업학회지
2023 .02
판매행동이 고객신뢰와 영업성과에 미치는 영향
마케팅논집
2016 .01
이동통신 이용자의 지각된 고객가치가 고객만족도 및 고객충성도에 미치는 영향: 고객자산가치 모형을 기반으로
인터넷전자상거래연구
2019 .06
Research on the Consultative Selling Competencies of B2B Salesperson: IBM’s Case
기업경영연구
2016 .12
판매원의 고객지향성에 관한 연구 : 고객지향적 판매와 적응적 판매의 관계
한국유통학회 학술대회 발표논문집
2016 .02
외식기업의 서비스 경험자산이 브랜드자산 및 재구매의도에 미치는 영향
관광레저연구
2017 .10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