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이용수
I. Introduction
Ⅱ. Security Investment of the Firm and Data Breach
Ⅲ. Model
Ⅳ. Applications
Ⅴ. Conclusions
Reference
논문 유사도에 따라 DBpia 가 추천하는 논문입니다. 함께 보면 좋을 연관 논문을 확인해보세요!
CUSTOMER FIRST
한국서비스경영학회 학술대회
2022 .05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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유통과학연구
2018 .01
The Effect of Customer Prioritization on Financial Performance: Applying a Data Mining Formula to a Promotional Campaign
유통경영학회지
2015 .02
Customers' View of Agility: The Expectation-confirmation Theory Perspective
Asia pacific journal of information systems
2016 .01
고객서비스 정보시스템 재구축과 신규구축 성공에 영향을 미치는 요인에 관한 비교사례연구
지식경영연구
2019 .01
개인정보 유출통지 정당성과 인지된 보안수준이 개인의 심리적 반응에 미치는 영향: 다중이론적 접근
인터넷전자상거래연구
2019 .08
서비스 품질이 고객만족에 미치는 영향 : 고객 간 상호작용과 변화주도행위의 조절된 매개효과
대한경영학회지
2019 .01
Negative Spillover Effects of Other-Customer Failure in Airline Context
유통과학연구
2017 .01
A Study on the Antecedent and Consequences of Customer Value : Focused on Overseas Tourism
인터넷전자상거래연구
2018 .10
Does the Variance of Customer Satisfaction Matter for Firm Performance?
ASIA MARKETING JOURNAL
2017 .01
호텔레스토랑 고객가치가 고객만족과 고객충성도에 미치는 영향-고객만족의 매개효과와 전환비용의 조절효과-
Tourism Research
2017 .01
호텔레스토랑 고객가치가 고객희생과 고객충성도의 관계에 미치는 매개효과
Tourism Research
2017 .01
치과의료서비스에서 고객지향성이 관계의 질과 충성도에 미치는 영향에 관한 연구
의료경영학연구
2017 .01
고객지원인식, 고객-종업원 교환관계, 고객행복 및 고객시민행동 간의 관계
마케팅논집
2017 .01
이동통신 이용자의 지각된 고객가치가 고객만족도 및 고객충성도에 미치는 영향: 고객자산가치 모형을 기반으로
인터넷전자상거래연구
2019 .06
만족-충성 관계에 영향을 미치는 고객 네트워크의 특징
서비스경영학회지
2020 .09
토픽 분석을 활용한 관심 기반 고객 세분화 방법론
Journal of Information Technology Applications & Management
2015 .03
Why build sustainable relationships with customers? - The effects of “Ambassador Program”
Journal of Global Scholars of Marketing Science(마케팅과학연구)
2020 .06
Efficiency of Data Breach Recovery Actions on Consumers’ Trust
무역연구
2021 .12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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