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원사업
학술연구/단체지원/교육 등 연구자 활동을 지속하도록 DBpia가 지원하고 있어요.
커뮤니티
연구자들이 자신의 연구와 전문성을 널리 알리고, 새로운 협력의 기회를 만들 수 있는 네트워킹 공간이에요.
이용수
DBpia Top 10%동일한 주제분류 기준으로
국문요약
Ⅰ. 서론
Ⅱ. 이론적 배경
Ⅲ. 연구 설계
Ⅳ. 연구결과분석
Ⅴ. 결론
REFERENCE
Abstract
논문 유사도에 따라 DBpia 가 추천하는 논문입니다. 함께 보면 좋을 연관 논문을 확인해보세요!
체면민감성이 과시소비성향에 미치는 영향- 한국 · 중국관광객의 비교를 중심으로 -
관광학연구
2015 .01
체면민감성과 자아존중감이 과시소비성향과 대학생활만족에 미치는 영향 연구 : 대전지역 대학생을 대상으로
관광연구저널
2018 .08
The Emergence of New Conspicuous Consumption
유통과학연구
2015 .01
5성급 호텔에서의 과시적 소비성향: 3M 모델을 이용하여
관광레저연구
2021 .07
지각된 외모차별과 과시적 소비의 관계: 자아존중감과 사회비교성향의 매개효과 및 지위욕구의 조절효과
소비자학연구
2019 .01
고급레스토랑 이용 고객의 체면민감성이 과시적 소비성향과 브랜드 선호도에 미치는 영향
관광레저연구
2021 .09
소셜 미디어 속 타인의 과시적 소비에 대한 소비자 반응 연구: 지각된 적합성과 자아존중감의 역할 중심으로
서비스경영학회지
2021 .09
연애 관계에서 미혼 남녀는 이성의 경험적 과시 소비(Experiential Conspicuous Consumption)를 어떻게 해독하고 반응하는가?
소비자학연구
2023 .06
중국 와인소비자들의 세대별 과시적 소비성향이 구매의도에 미치는 영향에 있어 관여도의 조절효과
Tourism Research
2021 .09
중국의 지우링허우(九零後) 세대의 금전태도 및 과시소비성향
소비문화연구
2017 .01
소비자의 적개심, 자민족중심주의와 한국산 제품의 구매의도 간 관계에서 과시소비성향의 조절효과 검증 : 사드배치논란 이전 중국인 소비자들을 중심으로
대한경영학회 학술발표대회 발표논문집
2017 .05
사회적 배제가 과시소비에 미치는 영향: 내적귀인과 자존감의 조절역할
아태비즈니스연구
2021 .09
수치심이 과시적 소비에 미치는 영향: 사회적 자아존중감과 자아 변화 기대의 매개효과
한국심리학회지: 소비자·광고
2015 .01
5성급 호텔의 관계 혜택이 호텔 재방문의도에 미치는 영향: 과시 소비성향의 조절 효과로
관광레저연구
2022 .06
유튜브 크리에이터 특성이 과시소비 성향 및 소비자 반응에 미치는 영향
광고학연구
2021 .01
주택가격 변동의 부의 효과 추정
도시정책연구
2022 .12
소셜 미디어 이용 동기와 과시적 여가 소비 간 관계에 관한 연구* 한국과 브라질의 20대 소비자를 중심으로
국제지역연구
2024 .07
청년주거위기 극복을 위한 주거소비지표 도출 및 AHP(Analytic Hierarchy Analysis) 분석을 통한 기존세대와의 비교 연구
Crisisonomy
2022 .01
과시적 소비에서 경험적 소비특성이 양면적 구매행동에 미치는 영향
한국외식산업학회지
2017 .12
The Impact of Conspicuous Consumption and Perceived Value on New Product Adoption Intention
ASIA MARKETING JOURNAL
2021 .04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