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원사업
학술연구/단체지원/교육 등 연구자 활동을 지속하도록 DBpia가 지원하고 있어요.
커뮤니티
연구자들이 자신의 연구와 전문성을 널리 알리고, 새로운 협력의 기회를 만들 수 있는 네트워킹 공간이에요.
등록된 정보가 없습니다.
논문 유사도에 따라 DBpia 가 추천하는 논문입니다. 함께 보면 좋을 연관 논문을 확인해보세요!
1인 미디어 크리에이터(BJ)의 광고모델 속성이 광고효과에 미치는 영향
광고PR실학연구
2020 .01
1인 미디어 크리에이터 콘텐츠의 특성이 소비자 태도 및 구매 의도에 미치는 영향: 크리에이터의 공신력 및 콘텐츠 진정성, 브랜드 진정성을 중심으로
한국방송학회 학술대회 논문집
2019 .04
유튜브 크리에이터의 매력과 소통이 관계 형성과 지원의도에 미치는 영향: 1인 미디어 산업의 관계마케팅 전략적 접근
e-비즈니스연구
2020 .02
중국의 지우링허우(九零後) 세대의 금전태도 및 과시소비성향
소비문화연구
2017 .01
연애 관계에서 미혼 남녀는 이성의 경험적 과시 소비(Experiential Conspicuous Consumption)를 어떻게 해독하고 반응하는가?
소비자학연구
2023 .06
체면민감성이 과시소비성향에 미치는 영향- 한국 · 중국관광객의 비교를 중심으로 -
관광학연구
2015 .01
유튜브 콘텐츠 이용 요인의 상대적 중요도 : AHP 기법을 중심으로
방송과 커뮤니케이션
2020 .09
개인 미디어 콘텐츠 크리에이터 실태조사
[KOCCA] 보고서(ALIO)
2021 .11
체면민감성과 자아존중감이 과시소비성향과 대학생활만족에 미치는 영향 연구 : 대전지역 대학생을 대상으로
관광연구저널
2018 .08
감성분석을 이용한 1인 크리에이터 성공요인 분석 : YouTube를 중심으로
한국경영과학회 학술대회논문집
2018 .04
유 · 무형적 한류 경험과 한국산 제품 구매의도 간 관계에서 과시소비성향의 조절효과 검증 : 사드배치 논란 이전의 중국인 소비자를 대상으로
경영교육연구
2017 .08
청소년 메타버스 크리에이터의 다중정체성에 대한 질적 사례연구
청소년문화포럼
2023 .07
[Business : Creator] 동영상 시대, 유통업계서 자체 크리에이터 키운다 : 자사 제품 가장 잘 알고 빠른 영상 제작도 가능
매경럭스맨
2020 .06
유튜브 영상의 정보원과 정보 내용의 특성이 시청자의 구매 의도에 미치는 영향 : 시청자의 자기조절 수준으로 인한 차이
대한경영학회지
2022 .01
지각된 외모차별과 과시적 소비의 관계: 자아존중감과 사회비교성향의 매개효과 및 지위욕구의 조절효과
소비자학연구
2019 .01
캠핑객의 과시적 소비성향과 고급 캠핑 브랜드 태도, 브랜드 이미지 및 브랜드 충성도에 관한 연구
관광학연구
2015 .01
크리에이터는 어떻게 노동하는가? : 1인 미디어 생산 경험에 대한 비판적 고찰
미디어 경제와 문화
2020 .02
케이콘텐츠 2016년 1, 2월호 : 크리에이터로 살아가기
[KOCCA] 케이콘텐츠
2016 .01
주거용부동산의 거주유형에 따른 베블런효과에 관한 연구 : 과시소비성향을 중심으로
벤처창업연구
2015 .12
소비자의 적개심, 자민족중심주의와 한국산 제품의 구매의도 간 관계에서 과시소비성향의 조절효과 검증 : 사드배치논란 이전 중국인 소비자들을 중심으로
대한경영학회 학술발표대회 발표논문집
2017 .05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