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원사업
학술연구/단체지원/교육 등 연구자 활동을 지속하도록 DBpia가 지원하고 있어요.
커뮤니티
연구자들이 자신의 연구와 전문성을 널리 알리고, 새로운 협력의 기회를 만들 수 있는 네트워킹 공간이에요.
Ⅰ. 서론
Ⅱ. 이론적 배경
Ⅲ. 영어 다독 모델
Ⅳ. 결론 및 제언
〈참고문헌〉
〈ABSTRACT〉
논문 유사도에 따라 DBpia 가 추천하는 논문입니다. 함께 보면 좋을 연관 논문을 확인해보세요!
Whole Language in the EFL Classroom
응용언어학
2001 .06
A Look at Hagwon vs. Extensive Reading on L2 Reading Comprehension : Young Korean EFL Learners
인문과학연구
2016 .03
영어강독 교수방법으로서의 다독(Extensive Reading) : 인천대학교 학생들의 다독 실시결과
언어과학연구
2004 .03
저소득층 아동을 위한 수준별 영어 다독 프로그램의 사례 연구 : S 지역아동센터를 중심으로
미래영어영문학회 학술대회 자료집
2017 .12
다독프로그램에서 책 진열방식이 읽기자세 및 동기에 미치는 영향
미래영어영문학회 학술대회 자료집
2010 .05
New Directions for Teaching Reading in EFL
응용언어학
1990 .01
Some Recent Approaches to EFL Reading Instruction
어학연구
1979 .12
Creating an Ecological Learning Environment for EFL Classroom
응용언어학
1992 .02
중등 영어교사들의 다독 체험이 읽기 동기 부여 및 자신감 형성에 미치는 영향
영어교과교육
2011 .01
방과후학교를 이용한 Extensive Reading Program의 실천방안
영어영문학
2009 .04
The Effect of Teaching Listening Strategies in the EFL Classroom
어학연구
2002 .09
한국어판 Graded Readers 을 이용한다독 수업의 효과에 관한 실증적 연구
언어과학연구
2013 .09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