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한국어 문법교육 방안 연구 : 연결어미 ‘-으니(까)’를 중심으로
어문논총
2007 .08
‘-(으)니까’의 의미기능과 형태ㆍ통사적 특징에 대한 교육 방안 연구 : 교육 내용 선정과 배열을 중심으로
어문학
2010 .03
국어 문법화 연구의 이론적 배경과 특징
한국사상과 문화
2007 .01
論粵語句末助詞 「嚟」 的用法及其虛化過程
중국어문학논집
2016 .12
‘것’ 구조의 문법화
겨레어문학
2012 .01
어미
황해문화
2013 .06
'與'의 번역과 관련된 문법화 연구
언어
2000 .09
한국어 연결형 어미의 의미 분석 연구 1
한글
1981 .12
국어의 문법화에 대한 재고
한국어학
2010 .11
연결어미의 종결어미적 쓰임에 대하여
한글
2003 .09
연결형 어미 {-니까}, {-아서}, {-므로}, {-매}의 말쓰임에 대하여
통일인문학
1979 .08
한국어 인과관계 연결어미 ‘-아서’, ‘-니까’의 전제의미 실효성 확인 및 교실 적용방안
담화와인지
2019 .08
Recent Trends in Grammaticalization Studies
한국언어학회 학술대회지
2005 .06
한국어 연결어미 ‘-아서’와 ‘-니까’의 전제의미의 활용방안
담화와인지
2018 .02
문법화를 둘러싼 쟁점에 대한 이론적 고찰
우리말글
2017 .09
보조용언 구성의 문법화와 역사적 변화
한국어학
2007 .05
문법화의 이론과 국어의 문법화
한국학(구 정신문화연구)
2003 .09
제주 방언 '-아시-'의 문법화와 문법 의미
한국어학
2004 .08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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