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원사업
학술연구/단체지원/교육 등 연구자 활동을 지속하도록 DBpia가 지원하고 있어요.
커뮤니티
연구자들이 자신의 연구와 전문성을 널리 알리고, 새로운 협력의 기회를 만들 수 있는 네트워킹 공간이에요.
등록된 정보가 없습니다.
논문 유사도에 따라 DBpia 가 추천하는 논문입니다. 함께 보면 좋을 연관 논문을 확인해보세요!
호텔기업의 서비스 보증, 지각된 적합성, 지각된 가치, 관계만족과 애호도 간의 관계 연구
관광연구저널
2011 .02
호텔기업에 있어서 서비스보증과 지각된 위험, 서비스품질, 고객만족의 구조적 관계 연구
관광레저연구
2005 .09
고객의 서비스 적합성과 지각된 가치, 만족, 애호도의 관계 연구
관광레저연구
2010 .09
지각된 가치와 만족의 구조적 관계
호텔리조트연구
2012 .01
호텔종사원의 직무만족과 고객만족의 관계
호텔경영학연구
1999 .02
특급호텔 연회장의 서비스스케이프가 호텔 신뢰 및 고객만족에 미치는 영향
관광경영연구
2012 .01
선택속성에 기초한 특급호텔 이미지 포지셔닝에 관한 연구 : 부산지역을 중심으로
동북아 문화연구
2009 .09
호텔 고객의 재이용 의도에 영향을 미치는 요인에 관한 연구
관광레저연구
2003 .09
The Exploratory Study of Effect of Competitive Environment on Organizational Service Orientation in Korean Deluxe Hotels
관광레저연구
2003 .12
Consequences of Hotel Brand Personality : Focused on Perceived Value, Customer Satisfaction, Perceived Quality, and Behavioral Intentions
호텔경영학연구
2004 .09
호텔산업에서 지각된 가치의 선행변수와 결과변수에 관한 연구
호텔경영학연구
2001 .02
호텔산업의 X-비효율성 분석과 기술변화측정
관광레저연구
2003 .09
특급호텔의 부가가치생산성에 관한 연구 : 제조업과의 비교 분석을 중심으로
호텔관광연구
2001 .04
식음료 이벤트가 호텔이미지, 고객만족 및 재구매 의도에 미치는 영향 : 부산지역 특1급호텔을 중심으로
호텔관광연구
2010 .12
호텔 경영학과 교과과정과 호텔 인력관리와의 관계 : 호텔 종사원이 지각하는 중요도를 중심으로
호텔경영학연구
2004 .06
호텔 상품에 대한 고객의 지각품질에 관한 연구 : 서울시내의 SW호텔을 중심으로
호텔경영학연구
2003 .08
호텔企業의 서비스品質 향상에 관한 實證的 硏究
여행학연구
2003 .06
비즈니스 여행자를 위한 국내 특급호텔과 중저가호텔 선택속성에 따른 만족도 비교분석(Ⅱ) : 프론트오피스부문, 식음료부문, 부대시설부문을 중심으로
관광연구저널
2009 .03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