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원사업
학술연구/단체지원/교육 등 연구자 활동을 지속하도록 DBpia가 지원하고 있어요.
커뮤니티
연구자들이 자신의 연구와 전문성을 널리 알리고, 새로운 협력의 기회를 만들 수 있는 네트워킹 공간이에요.
이용수
Abstract
국문초록
Ⅰ. 서론
Ⅱ. 유니버설디자인과 도시브랜드 디자인
Ⅲ. 광역자치단체 브랜드마크 사례분석
Ⅳ. 유니버설디자인 이미지스케일 활용분석
Ⅴ. 결론 및 제언
Reference
논문 유사도에 따라 DBpia 가 추천하는 논문입니다. 함께 보면 좋을 연관 논문을 확인해보세요!
브랜드 경험(Brand Experience)디자인 시스템 개발사례 연구 : ‘정家네곳간’ 브랜드 개발사례 중심으로
한국콘텐츠학회논문지
2018 .11
도시브랜드 형성요인에 관한 개념연구 : 도시브랜드 관련의 연구동향을 중심으로
한국콘텐츠학회논문지
2018 .04
기업 브랜드 이미지 한국과 중국의 비교 연구
한국콘텐츠학회논문지
2021 .03
A Study on Strategic City Brand Policy: Based on the comparative analysis of city brand slogans in Seoul and overseas case studies
디지털융복합연구
2021 .01
지방자치단체의 통합브랜드에 대한 분석
디지털융복합연구
2015 .01
도시브랜드이미지 인식과 소비자 행동 연구
디지털융복합연구
2018 .01
도시브랜드 슬로건 변화에 따른 모티베이션 연구 - 국내 2023년 신규 슬로건을 제정한 도시를 중심으로 -
아시아태평양융합연구교류논문지
2024 .04
모기업 연상이 브랜드 포트폴리오 평가에 미치는 영향에 관한 연구
한국콘텐츠학회논문지
2015 .09
[유니버설 디자인] 경계와 장애를 허무는 ‘유니버설 디자인’
특허뉴스
2018 .04
모빌리티 기업의 디자인 정체성 구축을 위한 디자인 융복합 전략 연구 -제품, 커뮤니케이션, 융합 공간 디자인 일관성 중심으로-
한국과학예술융합학회
2022 .12
AI 기반 브랜드 디자인의 유용성을 위한 프로세스 설계
디자인융복합연구(구.인포디자인이슈)
2023 .06
소비자관점에 기반한 중국 브랜드의 디지털화가 브랜드 성과에 미치는 영향에 관한 연구
한국콘텐츠학회논문지
2023 .11
문화공간을 통한 브랜드 경험이 브랜드-소비자 관계에 미치는 영향에 관한 연구 - 국내 금융·보험기업의 브랜드 문화공간을 중심으로 -
디자인융복합연구(구.인포디자인이슈)
2016 .01
문화도시를 위한 도시브랜드 자산과 도시 브랜드 정체성 형성에 있어서 개인 혁신성의 역할 - 수원특례시의 문화도시 요인을 중심으로
지역과문화
2024 .09
호텔브랜드 체험이 브랜드신뢰, 브랜드애착과 브랜드몰입에 미치는 영향
한국콘텐츠학회논문지
2016 .12
브랜드 가치로서 지역성에 기반한 패키지디자인에 관한 다학제적 연구 - 태안 소금 ‘송화염’ 패키지디자인 리뉴얼 사례를 중심으로
한국과학예술융합학회
2021 .09
통합 브랜드 아이덴티티 전략 과정에서부터 색채 전략 과정 도출까지에 관한 연구 -식품회사 '행복한 사과' 개발사례를 중심으로
문화기술의 융합
2017 .01
기호학 이론을 바탕으로 한 창의도시 브랜드 로고 연구 -국내 유네스코 창의도시 사례를 중심으로-
아시아태평양융합연구교류논문지
2024 .09
극단회피성향이 서브 브랜드를 이용한 브랜드 확장의 평가에 미치는 영향
비즈니스융복합연구
2018 .10
소비자의 지식수준이 서브 브랜드를 이용한 브랜드 확장에 미치는 영향
비즈니스융복합연구
2017 .11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