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원사업
학술연구/단체지원/교육 등 연구자 활동을 지속하도록 DBpia가 지원하고 있어요.
커뮤니티
연구자들이 자신의 연구와 전문성을 널리 알리고, 새로운 협력의 기회를 만들 수 있는 네트워킹 공간이에요.
이용수
〈국문요약〉
Ⅰ. 문제 제기
Ⅱ. 유명인에 대한 이론적 쟁점
Ⅲ. 연구 방법
Ⅳ. 분석 결과
Ⅳ. 결론
References
논문 유사도에 따라 DBpia 가 추천하는 논문입니다. 함께 보면 좋을 연관 논문을 확인해보세요!
SNS 이용 동기가 사회자본 형성에 미치는 영향에 관한 연구
지역과 커뮤니케이션
2017 .05
대학생의 SNS 이용 동기가 SNS 중독에 미치는 영향
한국광고홍보학보
2018 .07
청소년의 SNS 이용동기가 학교적응행동에 미치는 영향 : 자기효능감의 매개효과를 중심으로
신산업경영저널
2018 .06
관광기업 사내 SNS제도 도입을 위한 SNS 이용동기가 SNS 이용 스트레스와 직무성과 및 지속적 사용의도에 미치는 영향
관광레저연구
2016 .06
청소년의 관계적 공격성과 SNS 중독경향성 간의 관계 : SNS 이용동기의 매개효과
교육치료연구
2016 .01
감각유산체험 성향에 따른 여행객의 SNS이용 동기 및 SNS이용 만족도에 관한 연구
관광레저연구
2019 .06
SNS 이용동기가 사회적 자본과 지속이용의도에 미치는 영향 : 신뢰 및 플로우의 매개효과
인터넷전자상거래연구
2018 .08
SNS 이용과 정치참여 : 정치적 사회자본과 정보 및 오락추구 동기의 조절된 매개효과를 중심으로
한국언론학보
2016 .10
SNS 이용동기와 자기조절이 대학생의 SNS 중독경향성에 미치는 영향
사회과학연구
2020 .01
Exploring the Impacts of Bridging and Bonding Social Capital on Travel Experience Sharing Behavior on SNS
서비스 연구
2024 .09
SNS 지각된가치가 SNS 신뢰를 통해 SNS 태도에 미치는 영향 연구 : 해석수준의 조절효과를 중심으로
대한경영학회지
2020 .04
SNS 정보공유 동기요인이 이용자의 감정적 반응과 지속사용의도에 미치는 영향
혁신기업연구
2024 .03
대학생소비자의 SNS 지속이용의도에 영향을 미치는 요인과 SNS 피로감의 매개효과분석
소비자정책교육연구
2018 .01
외식 산업의 SNS 프로모션이 고객의 태도에 미치는 영향과 구전행동의 조절 효과
상품학연구
2018 .01
소셜미디어 이용 동기 연구 : 개방형 SNS와 폐쇄형 SNS 비교를 중심으로
한국언론학보
2015 .02
SNS 뉴스 신뢰도 결정요인 연구
사회과학연구
2015 .09
외식소비자의 소셜네트워크서비스(SNS) 이용에 관한 연구 - 이용 동기, 이용자 참여, 구매의도의 관계 분석 -
관광학연구
2015 .01
SNS의 역기능 요인들이 SNS 사용자 피로에 미치는 영향
e-비즈니스연구
2019 .02
SNS 이용동기가 몰입과 중독에 미치는 영향 연구 : 페이스북 이용자들을 중심으로
e-비즈니스연구
2016 .06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