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원사업
학술연구/단체지원/교육 등 연구자 활동을 지속하도록 DBpia가 지원하고 있어요.
커뮤니티
연구자들이 자신의 연구와 전문성을 널리 알리고, 새로운 협력의 기회를 만들 수 있는 네트워킹 공간이에요.
이용수
Abstract
Ⅰ. 서론
Ⅱ. 이론적 고찰
Ⅲ. 연구방법
Ⅳ. 분석결과
Ⅴ. 결론
참고문헌
논문 유사도에 따라 DBpia 가 추천하는 논문입니다. 함께 보면 좋을 연관 논문을 확인해보세요!
호텔 뷔페레스토랑 이용에 있어서의 구전의도에 영향을 미치는 주요 요인에 관한 연구
서비스경영학회지
2015 .03
단체외식업의 서비스스케이프가 점포이미지, 관계품질 및 고객행동에 미치는 영향 - 성격유형의 조절효과를 중심으로 -
호텔리조트연구
2024 .08
스페인 레스토랑의 서비스스케이프가 고객만족과 재방문의도에 미치는 영향
한국외식산업학회지
2019 .06
중국 프랜차이즈 레스토랑의 서비스스케이프가 경험가치와 고객만족에 미치는 영향
호텔리조트연구
2024 .04
O2O 서비스스케이프와 고객행동과의 관계
인터넷전자상거래연구
2020 .12
컨벤션센터 서비스스케이프가 전시회 참관객의 만족과 행동의도에 미치는 영향: 수원 컨벤션센터를 대상으로
관광경영연구
2020 .01
한옥스테이 서비스스케이프와 이용만족, 행동의도와의 영향관계
호텔리조트연구
2016 .01
베이커리의 서비스스케이프와 점포이미지가 고객충성도에 미치는 영향
관광레저연구
2019 .08
Effect of the Medical Tourism Servicescape on Commitment and Re-use Intention: Focusing on Chinese Medical Tourists
무역연구
2018 .01
항공기 객실의 확장된 서비스케이프가 고객만족 및 재이용의도에 미치는 영향
관광레저연구
2021 .07
뷔페 레스토랑의 서비스품질이 고객가치, 긍정적 감정반응 및 만족도에 미치는 영향
한국외식산업학회지
2021 .06
서비스스케이프가 감정반응과 고객참여행동에 미치는 영향: 대형 커피숍을 중심으로
MICE관광연구
2017 .01
항공사 기내 서비스스케이프가 접근행동에 미치는 영향 : 감정반응의 매개효과를 중심으로
호텔관광연구
2015 .09
한식뷔페 레스토랑의 고객특성, 건강관심도 및 행동의도 간의 관계
호텔관광연구
2017 .12
중저가 호텔의 서비스스케이프가 브랜드 이미지와 고객만족에 미치는 영향
관광레저연구
2020 .02
Servicescape in Delivering Values to Customer to Enhance Service Quality and Behavioural Intention
유통과학연구
2021 .09
베이커리의 서비스스케이프와 점포이미지가 고객만족에 미치는 영향 : 광주 · 전남지역을 중심으로
관광레저연구
2016 .05
테마 레스토랑의 상징적 서비스스케이프가 고객만족 및 점포 애착과 점포 충성도에 미치는 영향
Culinary Science & Hospitality Research
2019 .10
편의점도시락의 서비스스케이프가 브랜드 이미지 및 재방문의도에 미치는 영향: 직장인을 중심으로
Culinary Science & Hospitality Research
2020 .01
외식업체의 서비스 스케이프, 전반적인만족도 및 재방문의도와의 영향관계 : 구전의 매개효과 분석
관광레저연구
2017 .06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