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원사업
학술연구/단체지원/교육 등 연구자 활동을 지속하도록 DBpia가 지원하고 있어요.
커뮤니티
연구자들이 자신의 연구와 전문성을 널리 알리고, 새로운 협력의 기회를 만들 수 있는 네트워킹 공간이에요.
등록된 정보가 없습니다.
논문 유사도에 따라 DBpia 가 추천하는 논문입니다. 함께 보면 좋을 연관 논문을 확인해보세요!
중국 프랜차이즈 레스토랑의 서비스스케이프가 경험가치와 고객만족에 미치는 영향
호텔리조트연구
2024 .04
외식업체의 서비스 스케이프, 전반적인만족도 및 재방문의도와의 영향관계 : 구전의 매개효과 분석
관광레저연구
2017 .06
한옥스테이 서비스스케이프와 이용만족, 행동의도와의 영향관계
호텔리조트연구
2016 .01
중저가 호텔의 서비스스케이프가 브랜드 이미지와 고객만족에 미치는 영향
관광레저연구
2020 .02
서비스스케이프가 감정반응과 고객참여행동에 미치는 영향: 대형 커피숍을 중심으로
MICE관광연구
2017 .01
전시박람회 서비스스케이프, 구매행동, 행동의도 간의 영향관계연구
한국호텔외식경영학회 학술발표논문집
2015 .06
항공기 객실의 확장된 서비스케이프가 고객만족 및 재이용의도에 미치는 영향
관광레저연구
2021 .07
O2O 서비스스케이프와 고객행동과의 관계
인터넷전자상거래연구
2020 .12
한식당의 서비스스케이프가 고객만족에 미치는 영향- 브랜드이미지를 조절변수로 -
호텔리조트연구
2018 .01
항공사 기내 서비스스케이프가 접근행동에 미치는 영향 : 감정반응의 매개효과를 중심으로
호텔관광연구
2015 .09
베이커리 서비스스케이프가 고객만족도 및 행동의도에 미치는 영향 - SNS 베이커리관여도의 조절효과 -
호텔리조트연구
2021 .01
커피전문점의 서비스스케이프가 고객충성도에 미치는 영향 - 전주 지역을 중심으로
산경연구논집
2018 .03
한식뷔페레스토랑의 서비스스케이프가 점포이미지 및 행동의도에 미치는 영향
한국외식산업학회지
2016 .06
항공사 물리적 서비스스케이프와 고객만족 관계에서 지각된 가치의 매개효과
관광레저연구
2020 .06
중국 도시관광의 회복적 서비스스케이프가 관광만족에 미치는 영향: 지각된 가치의 매개효과를 중심으로
관광경영연구
2021 .01
전시박람회 참관객의 행동의도 예측력 비교
관광경영연구
2016 .01
스페인 레스토랑의 서비스스케이프가 고객만족과 재방문의도에 미치는 영향
한국외식산업학회지
2019 .06
The Effect of Servicescape of Trade Exhibition Center on Customer Emotion and Satisfaction : The Moderated Mediation Effect of Service Climate
한국무역학회 국제학술대회
2018 .07
서비스 스케이프가 고객만족, 신뢰, 지각된 서비스 품질에 미치는 영향에 관한 연구: 서비스 모호성의 조절효과를 중심으로
고객만족경영연구
2017 .01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