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원사업
학술연구/단체지원/교육 등 연구자 활동을 지속하도록 DBpia가 지원하고 있어요.
커뮤니티
연구자들이 자신의 연구와 전문성을 널리 알리고, 새로운 협력의 기회를 만들 수 있는 네트워킹 공간이에요.
이용수
Abstract
Ⅰ. 서론
Ⅱ. 이론적 배경
Ⅲ. 연구방법
Ⅳ. 실증분석
Ⅴ. 결론 및 시사점
한글 초록
참고문헌
논문 유사도에 따라 DBpia 가 추천하는 논문입니다. 함께 보면 좋을 연관 논문을 확인해보세요!
디저트 카페 선택속성이 관계의 질, 행동의도에 미치는 영향
Culinary Science & Hospitality Research
2015 .12
소비가치에 따른 베이커리 선택속성이 만족도에 미치는 영향
Culinary Science & Hospitality Research
2016 .04
기능성 베이커리 구매동기가 소비자태도 및 구매의도에 미치는 영향 : 부산지역을 중심으로
Culinary Science & Hospitality Research
2015 .12
무우액종 천연발효 빵 선택동기가 소비자태도와 구매의도에 미치는 영향
Culinary Science & Hospitality Research
2016 .02
저가 커피전문점의 서비스품질, 브랜드이미지, 재방문의도의 영향관계
Culinary Science & Hospitality Research
2016 .04
베이커리 이용고객의 소비성향에 따른 선택속성이 행동의도에 미치는 영향 : 부산지역을 중심으로
Culinary Science & Hospitality Research
2015 .04
중식 프랜차이즈의 환경요인이 갈등과 재계약의도에 미치는 영향
Culinary Science & Hospitality Research
2016 .10
1인 가구 형태의 식생활유형이 외식선택속성과 행동의도에 미치는 영향
Culinary Science & Hospitality Research
2016 .08
관광지역 특산물의 메뉴품질, 가치지각, 행동의도와의 영향관계 연구 : 경주 특산물 빵을 중심으로
Culinary Science & Hospitality Research
2015 .06
윈도우 베이커리 종사원의 심리적 자본이 직무만족과 고객지향성에 미치는 영향 : 광주지역을 중심으로
Culinary Science & Hospitality Research
2015 .12
커피 바리스타 종사원의 직무스트레스가 직무만족, 조직몰입에 미치는 영향
Culinary Science & Hospitality Research
2015 .12
외식전공 대학생의 진로선택유형, 수업참여도, 진로준비행동과의 영향 관계 연구
Culinary Science & Hospitality Research
2015 .08
프랜차이즈 베이커리 종사원의 직무특성, 직무만족, 이직의도 간의 영향관계 : 광주지역을 중심으로
Culinary Science & Hospitality Research
2016 .04
브런치 카페의 서비스품질, 가치지각, 고객충성도의 영향관계
Culinary Science & Hospitality Research
2016 .02
기업의 사회적 책임, 기업평판, 구매의도와의 영향관계 : 중식 프랜차이즈를 중심으로
관광레저연구
2017 .03
향토음식점의 이용동기, 고객만족, 재방문의도와의 영향관계
관광레저연구
2015 .09
친환경 농산물의 신뢰 및 구매의도에 소비자 관심도요인이 미치는 영향
경영교육연구
2022 .12
싱글족의 식습관에 따른 편의식품 선택속성이 구매의도에 미치는 영향
관광레저연구
2017 .06
멘토링 기능이 학습몰입 및 진로결정에 미치는 영향 : 조리실습을 중심으로
관광레저연구
2017 .11
식생활유형에 따른 도시락 선택속성이 구매의도에 미치는 영향 : 부산지역을 중심으로
관광레저연구
2016 .12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