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원사업
학술연구/단체지원/교육 등 연구자 활동을 지속하도록 DBpia가 지원하고 있어요.
커뮤니티
연구자들이 자신의 연구와 전문성을 널리 알리고, 새로운 협력의 기회를 만들 수 있는 네트워킹 공간이에요.
〈초록〉
Ⅰ. 서론
Ⅱ. 이론적 연구 및 가설설정
Ⅲ. 연구설계 및 실증분석
Ⅳ. 결론 및 시사점
참고문헌
ABSTRACT
논문 유사도에 따라 DBpia 가 추천하는 논문입니다. 함께 보면 좋을 연관 논문을 확인해보세요!
스마트 비즈니스 환경에서 FTA 체결국인 미국, 중국제품의 가격공정성이 구매만족, 고객충성도에 관한 연구
e-비즈니스연구
2016 .08
FTA 체결국 제품의 구매의도와 유통 경로의 의존성에 관한 연구
물류학회지
2016 .01
FTA 체결국 제품의 구매의도 결정요인
무역연구
2015 .01
외부준거가격으로서의 구매가격 주장이 중고 제품 구매의도에 미치는 영향
마케팅연구
2023 .05
900원 혹은 990원? 우리나라 소비재 가격의 끝자리 연구
마케팅연구
2021 .05
가격 단순-복잡성이 가격 투명성과 가격 매력도 지각에 미치는 영향
한국심리학회지: 소비자·광고
2022 .05
한-EU FTA와 프랑스수입품의 국내소비자가격의 변화에 대한 고찰 : 프랑스 화장품과 와인가격 변화를 중심으로
한국산업경제학회 정기학술발표대회 초록집
2015 .05
통합가격 vs. 분할가격 제시방식의 효과 : 사고방식유형과 조절초점의 조절효과를 중심으로
마케팅연구
2018 .02
단수가격, 쾌락재, 가격의식, 구매정당화에 따른 구매의도
한국심리학회지: 소비자·광고
2017 .01
The Economic Effects of Korea-China FTA on Korean Small Firms
국제상학
2017 .01
항공가격 변동에 따른 고객의 공정성 인식 변화 연구
한국항공경영학회지
2018 .01
착한 가격은 정말 착할까
더스쿠프
2017 .04
친환경상품 가격인하와 가격공정성 지각: 죄책감과 소비자 친환경관심의 역할
고객만족경영연구
2020 .01
FTA 수입활용이 소비자물가 변동에 미치는 효과 분석
관세학회지
2021 .02
조절초점과 가격 숫자 유형이 제품 평가에 미치는 효과
광고학연구
2017 .01
부동산공시법상 적정가격에 대한 헌법적 고찰
감정평가학논집
2021 .08
가격분할수준과 사전지식의 상호작용이 구매의도에 미치는 영향 : 지불 고통의 매개효과와 시간적 거리의 조절된 매개효과를 중심으로
마케팅연구
2019 .05
한국의 FTA 15년 성과와 정책 시사점
[KIEP] 연구보고서
2019 .12
FTA 정보시스템 활용능력과 FTA활용의사와의 관계 분석
전자무역연구
2015 .01
에너지가격이 탄소배출권가격에 미치는 영향에 대한 분석
산업연구(JIET)
2018 .12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