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건너뛰기
내서재 알림
소속 기관/학교 인증
인증하면 논문, 학술자료 등을  무료로 열람할 수 있어요.
한국대학교, 누리자동차, 시립도서관 등 나의 기관을 확인해보세요
(국내 대학 90% 이상 구독 중)
로그인 회원가입 고객센터 ENG
주제분류

교사의 언어통제유형이 유아의 정서조절능력에 미치는 영향
추천
검색
질문

교사의 언어통제유형이 유아의 정서조절능력에 미치는 영향

논문 기본 정보

자료유형
학술대회자료
저자정보
권민송 (부경대학교) 이희영 (부경대학교)
저널정보
동북아시아문화학회 동북아시아문화학회 국제학술대회 발표자료집 第33次 東北亞細亞文化學會 秋季聯合國際學術大會 [2개 학회 공동개최]
발행연도
2016.10
수록면
139 - 142 (4page)

이용수

표지
📌
연구주제
📖
연구배경
🔬
연구방법
🏆
연구결과
교사의 언어통제유형이 유아의 정서조절능력에 미치는 영향
AI에게 요청하기
추천
검색
질문

이 논문의 연구 히스토리 (2)

초록· 키워드

오류제보하기
The purpose of this study was to examine the influence of verbal control types of teachers on th emotional regulation of preschoolers. The subjects in this study were 210 three-, four- and five-year-old preschoolers and 49 homeroom teachers of the preschoolers in seven different kindergartens located in the city of Busan. Collected data were analyzed by using multiple regression analysis. There were statistically significant relationships between verbal control types of teachers and emotional regulation of preschoolers. Verbal control types of teachers also influenced on the emotional regulation of preschoolers.

목차

Ⅰ. 문제 제기
Ⅱ. 연구방법
Ⅲ. 연구 결과
〈Abstract〉

참고문헌 (0)

참고문헌 신청

함께 읽어보면 좋을 논문

논문 유사도에 따라 DBpia 가 추천하는 논문입니다. 함께 보면 좋을 연관 논문을 확인해보세요!

이 논문의 저자 정보

이 논문과 함께 이용한 논문

최근 본 자료

댓글(0)

0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UCI(KEPA) : I410-ECN-0101-2017-910-001293687